산행장소 : West Tiger Mt Peak Loop trail
산행거리 : 7.5 마일
산행시간 : 5시간 49 분 ( 7:59 AM -1:48 PM)
날씨 : Rain shower
Low : 405 ft High:2815 ft
산행 참가 : 산수,니모, 청아, 청산녹우 (4명)
차량봉사: 개인산행
이번주 수요산행은 니모님께서 선정하신 West Tiger Peak 들을 거치며 Loop 로 돌아왔습니다. 간간히 쏟아지는 소나기에 비옷을 입으면 비가 멈추고, 벗으면 다시 내리는 변덕심한 날씨였지만 트레일 상태가 양호하여 그리 힘들지 않게 다녀왔습니다.
운이 좋게도 시계방향으로 돌았는데 반대로 돌았으면 오를때 경사가 심해 힘이 들었으리라 생각합니다. Peak 에서 만난 hiker's hut 에서 거세진 바람을 피해 즐겁고 평안하게 점심을 즐기로 거의 일직선으로 하산하여 쉽게 내려왔습니다.
오늘 트레일 선정과 이끌어주신 니모님께 감사드립니다.
Peak #1 에 있는 Hiker's hut. 깨끗하게 청소된 안에 벤치들이 있어 비바람을 피해 점심식사를 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멀리 보이는 Peak #2
첫댓글 서쪽에 제일크고 이쁜호랑이가 나를 기다리고 있다는 a p 소식에 설레어 특별 선출된 4선수들이 오븟이 현장에서 만나 방가방가 하고 숨을 죽이지 않고 푹푹 내지르며 오르는 호랭이길이 어찌그리 좋은지 먼지하나 없이 촉촉하고 푹신푹신 넓직한 것을보니 한눈에 보아도 큼직한 호랑이 길이라 확신이 가는길에 녹음이 짙은 늦봄의 향록을 맘껏 들이쉬며 뼛속까지 구석구석까지 닿으니 얼마나 생기가 이렇게도 솟구치나를 노래하며 오를고 또 오르니 드뎌 정상에 성공! 소식대로 기대했던 젤크고 이쁜 그가 글쎄? ^^… 얼마나 힘이쎈지 순식간에 주위에 가득덮였던 안개구름 걷혀서 뻥뚤린 시야로 멋진 선물을 남기고 그림같은 방갈로 한채를 덤으로 주어 추위속에 아늑한 안방에서 행복한 점심을 나누고 둘째놈을 살짝 만나 세워놓고 찰칵하고는 눌루날라에 맞춰 신바람타고 하산길에 니모님의 전공! 싱싱한 느타리버섯 채취에 한아름 선물!! ^^ 님따고 뽕따고! ^^
어제의 산행 선택을 어찌도 신통방통 지혜롭게 정했는지 감탄이 폭탄처럼…^^ 니모님 청산님 수고 많으셨고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얼마나 뜨거운 사랑으로 구워서 품고 왔는지 그열가 추위에도 식지않고 따시한 열기의 고구마 그 맛! 감동의 닷맛!!
아래쪽도 비가 아주 변덕스럽게 내렸습니다. 산행사진 잘보고 갑니다. 수고들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