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명 : 보물찾기
-활동회기 : 45회
-활동일시 : 2015년 12월 7일 오후3시30분~5시30분
-활동장소 : 배다리 중고서점
-참석명단 : 장연숙,조예원, 전주형,김규리,김규하,김경선,박민주, 정예준.
-지원금사용내역 : 15,000원
-활동내용 : 배다리 중고서점 방문하여 사고 싶은책 고르기
-활동소감 및 의견 : 원래 계획은 동인천 북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하는 날 아이들과 스케이트 타기였는데...도착해보니 개장식 시간(오후4~7시 사이)에는 운영을 안한다는 것이다~!!! 어떤 홍보지에서도 그런 내용은 없었는데. 택시타고 버스타고 어렵게 왔건만. 스케이트를 못타게 되어 너무 속상하여 따지고 싶었다...! 허나 우리 아이들이 옆에 있기에. 조용히 나와서. 떡볶이와 오뎅을 먹으며 무얼할까 고민 끝에.
중고서점에 가서. 분위기도 느끼고. 아이들이 책 고르는 재미도 찾기로 결정~!
원하던 책, 원하는 작가 책을 찾고 싶었으나. 중고서점에선 그렇게 책을 찾을수 없다는것도 알고.^^;; 동생책도 골라주고. 이것도 저것도 사고 싶다는 아이들.
신나게 서점을 돌아다니다가. 원하는 책 손에 들고 나왔다.
비록 타고 싶었던 스케이트는 담으로 미뤄야했지만. 이것도 재미있었다 얘기해주는 우리 예쁜 보물찾기 아이들.
내년에도 더욱 행복한 아이들로 자라길 기대해본다~~♥
첫댓글 2015년 아띠의 든든한 지원 덕분에 우리 양육자와 아이들과 남편분들까지 큰 변화가 있었습니다.
우리 보물찾기팀도 얼굴 붉히는일 없이 잘지내서 너무 자랑스럽고요.
어디가서도 조합할 수 없는 우리 보물찾기.
이미 보물을 찾은것도 같아요.
인생의 동반자.조언자.격려자로서의 언니보물들을요....^^
내일 전체평가에 참석은 못하지만
우리 언니들이 마무리까지 잘 빛내주시리라 믿어요.
총 45회... 이외에도 더 많았는데
우리 일년에 절반은 얼굴보고 살았네요.
이정도면 가족인거죠?^^♡
나를 보물로 표현해주다니 아침부터 감동이네^^ 동생이지만 머물러 있기보단 항상 무언가를 계획하고 이루어나가는 모습이 옆에서 보기에 자극도 되고 존경스러운 리더님. 아이들을 인성바르고 꿈이 있는 사람으로 키우자는 목표가 같기에 더욱더 결집이 잘되는 보물찾기인거 같아요. 내년엔 어떤 일들이 있을까 더 기대가 되네요^^
근데 우리에들......... 눈 너무 무섭네요 후덜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