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괴한 꼭두각시 예술.诡异的傀儡艺术
2021년 06월28일 17:49 시나 컬렉션 소스:이페어케이
원본:
꼭두각시를 언급하면 믿어라모두가 생각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정교하고 귀여운 소인형이다.
하지만 당신은 알고 있는가,이전에 그것은 정말 거만하고 위엄 있는 맹남전신이었다.
그것이 어떻게 변천하게 되었는가?오늘의 형식 예술인들은 또 어떻게 꼭두각시를 통해 자신의 사상을 표현할까?
오늘, 나만을실타래 인형들의 비밀을 알아보자.
넘버원괴괴뢰가 도대체 '맹남 부장'인가?
우리는 오늘 보았다.꼭두각시는 보통 정교하고 사랑스럽지만, 꼭두각시의 '전생'은 뜻밖에도 키가 2미터에 가까운 것"이라고 말했다.맹남 부장품'이라고 썼다.
얼굴 조각뿐 아니라섬세하고 사지를 움직일 수 있으며 서 있을 수도 있고 꿇어앉을 수도 있다.
옛사람들은 일을 숭신했다죽으면 죽는다'는 무덤의 관념은 사후에도 생전의 생활배치를 그대로 유지해야 한다.
그래서 그들은 제도한다.여러 종류의 부장용과 꼭두각시를 만들었는데, 이 꼭두각시들이 바로 묘주 생전의 신하들이다혹은 가복.
근데 왜 나오나지금 키가 2미터인 이런 특이한 인형은요?
이것부터가 '괴''괴뢰'라는 두 글자가 나왔다.
꼭두각시도 쓰다'괴루'는 춘추시대 진나라 경대부 지백(知伯)의 신하인 魁괴루의 이름이다.
수괴루 당시의관직은 차 오른쪽, 즉 마차 위에서 주인 오른쪽에 앉은 사람. 그의 주된 직책은.몸소 가주의 생명을 보호하다안전하다, 오늘 말대로 하자보디가드라고요.
이런 직위는 없다.용맹한 선비만이 맡을 수 있을지 의문이다.
수괴야 인여이름, 몸집이 크고 남자 평균 키가 160cm였던 시절에 그의 키는2미터에 가깝다.
게다가 그는 몸과 마음이 강했다.빨리 달리면 말을 따라잡을 수 있고, 팔 힘으로 팔돌을 채우는 둔한 활은 집주인 앞과 같다.넘을 수 없는 장벽。
그는 단지 전투영일 뿐만이 아니다.용맹하고 충성심이 강했는데, 그는 작전에 실패하고 정나라에게 포로로 잡혔다고 한다.조건과 관직이 그를 유인했다순, 그는 승낙하지 않아, 맨 마지막이다.정의를 위해 죽다.
전쟁이 빈발하고 있다.인적 자원 싸움이 악화되던 시절, 어느 군주가 주변에 이런 사람이 있었으면 좋았을까요.용맹하고 충성스러운 불이지신어떤가요?
그래서 이런 거소원은 공경 귀족들에 의해 사후까지 이어졌다.그래서 부장된 여러 물건 중부장 수괴가 나타나다.
그러면 수괴를 모셔라.또 어떻게 후대의 오락거리로 발전하게 되었는가:괴뢰극은?
NO.2 딥일상 속 꼭두각시 놀음?
괴뢰극은 한말부터 시작된다이때는 상갓집의 즐거움, 즉 장례식장에서 위령(衛靈)을 올리는 악곡이었다.
당송에 가면 괴괴하다.괴뢰극이 유행하여, 황실에서 궁중 연회와 축제에서 괴뢰극을 공연할 뿐만 아니라, 백분까지도성도 꼭두각시로 자신을 희롱하는 것을 좋아한다즐겁게 놀다.
중국에선 꼭두각시연극의 역사가 가장 유구하고, 종류가 가장 많으며, 공연 형식이 가장 풍부하고 다양하다. 바로 민남지이다구.
천주에서 꼭두각시극의 극장은 대미반, 농가반, 궁묘반 등 세 가지다.
이 세 종류의 극단의서비스 대상은 다르다.
사미반은 꼭두각시이다전문반은 처음에는 상류층에만 봉사하다가, 후에야 점차 향촌에 유행하였다.
농가 반에서 복무하다.광대한 농촌 지역에서 극장의 예술인들은 대부분 반농반예 농부들이다.
궁묘반은 성이다.국내의 유명한 궁묘가 스스로 양성하는 극장은, 종교적 성격이 짙어서 일반적으로 주로 출품된다종교의식 같은 것을 공연하다공연
괴뢰극의 공연크게 신에게 기원하는 것, 신혼의 경사, 액막이를 하는 것, 초망하는 것 등 네 종류로 나눌 수 있다。
사람을 포함해서삶·노인·병·사(死)에 대한 일종의 기탁이기 때문에 일상생활에도 널리 쓰인다생활의 이모저모 관혼상시집가고 집들이하고...사람들은 모두 연극시계를 낼 줄 안다.괴뢰극을 연출하다.
사람들은 마주치고 있지 않아마음에 들 때는 제물을 바치고 신의 비호를 비는 것 외에 가장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신을 위해 꼭두각시에 뛰어오르는 것이다연극.
자녀가 결혼할 때부모도 신명에 대한 답례를 위해 괴뢰패당이 꼭두각시를 들고 새집에 들어가도록 할 것이다.방에서 춤을 추고 이어서 장상을 입다.장부를 모아서 새사람을 미리 축하하다백 년 동안 잘 지내다.
그림의 시작: @yt극
새집과 다리를 건설하다들보, 새 우물을 파면 사람들이 괴뢰극을 벌이며 태평을 기원하기도 한다.
재앙이 닥쳤을 때사람들은 꼭두각시 연극을 하며 하느님의 용서를 빌었다.
예를 들면, 주택이 발생하다.불이 나면, 집주인은 극장을 불러 "사화신"을 공연하며, 하느님께 잘못을 뉘우치곤 했다.신중하다.
사람들이 죽은 자를 위해 초과하다.아마 괴뢰극을 공연할 것이다. 예를 들면 자연사가 아닌 사람들, 예를 들면 자동차 사고나 투신 같은 것들이다사람은 죽는다"시체 깎는 연극"을 공연하다'망령을 위해 도를 넘다.
꼭두각시 놀음만 되면 된다일종의 패션 문화로서, 민간 제사 행사의 성행과 무관치 않다고 할 수 있다.상생을 함께 하는 이 백성들세속적인 행사는 지금까지도 남아 있다꼭두각시 연극의 번잡함을 다졌다영예롭다.
NO.3 동반장품이 답습하여 예술이 되다니?
지금의 꼭두각시 연극공연, 더 이상 인간 꼭두각시가 아닌 세상이 되자 예술가들은 더 이상 다형을 사용하기 시작했다식의 꼭두각시가 자신을 표현한다.라는 주장을 폈다.
많은 일상 생활예술 영역으로 물건이 반입되다.
가죽 밴드 셔츠의자, 우산…. 이 생명 없는 물체들이 예술가들에게 새로운 사랑으로 다가오기 시작했습니다.。
괴뢰 예술가 유무선전신, 광학섬유 전도 등의 방식으로 괴뢰에 대한 초원거리 대 괴뢰전달을 실현할 수 있을 것이다통제하다.
영국 감독 사이먼1992년 기억부 공연 때는 의자를 꼭두각시, 괴뢰사이 의자를 조종할 수 있다.걷거나 앉거나하
뿐만 아니라, 피우기도 한다.코끼리도 꼭두각시가 될 수 있다.
연극에서교향곡은 물이 조작의 꼭두각시가 되고 나중에는 음악이 분출되는 무대극이 나온다.샘이 꼭두각시가 되다.
지금 꼭두각시 장난치는관중도 더 이상 어린이만 있는 것이 아니라, 점차 어른화되기 시작했고, 더욱 예술성과 엄숙성을 갖추기 시작했다。
20세기 말세계적인 입소문을 탄 영화들이 많이 나왔는데 라이언 킹도 그중 하나입니다.。
디즈니 컴퍼니 시스템라이언 킹을 괴뢰극으로 개편할 예정이지만, 세간의 의혹은 끊이지 않고 있다.그리고 이때 유럽의 대부분의 괴괴는괴뢰극 수용자는 모두 어린이들이다.
하지만 감독 테모어는그렇게 생각하지 않아 일본으로 여행을 할 때, 그녀는 엄숙한 관람했다,. 성인화되는 분라쿠꼭두각시 공연.
이런 꼭두각시 공연우스꽝스러움과 공포 사이를 오가며 관객의 반응을 자기 연출의 음악으로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타이모어는 깊이 깨우침을 받았다.발, 라이언 킹을 어린이도 어른도 보기 좋은 꼭두각시 연극으로 만들기로 했다.
바로 타이머 때문이다.엘의 과감한 시도, '라이온 킹' 20세기 가장 성공적이고 선봉적각색된 꼭두각시 연극의 하나,또한 20세기 사이다어른 꼭두각시가 가장 많이 쓰인다연극의 하나.
꼭두각시예술가의 생각이 담긴 하나의 예술적 아이콘이 되었다.
무대 위의 모든 것: 세트, 소품, 심지어 배우들, 심지어 예술가들의 사회문제에 대한 토론과 표현까지중, 때론 모두 인정받을 수 있다꼭두각시가 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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