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여주군 흥천면 신근리 000-0 (11필지)
평수 : 계획 관리지역 2,129평 / 관리지역 3,036평 계:5,165평
지목 : 전,답,목,임야(현 전으로사용)
단가 : 40만원(주변시세:50~70만원)
매매가 : 계획관리:8억5천1백6십 / 관리지역:12억1천4백4십 계:20억6천6백만원
현황: 2차선도로에 접(약 100M접해 있음) 전체가 별도로 토목공사가 필요없을 정도임.
* 전체 또는 관리지역만 계약가능
-추천: 물류창고, 공장,등 투자가치가 매우 높은 땅임.
주변여건
■ 여주~양평간 중부내륙고속도로 (2010년 12월 개통예정) 능서 IC 3분거리
■ 능서 소재지 2분거리
■ 능서 역사를 비롯 능서신도시 (16만평 개발) 2~3분거리
■ 여주시 도시기본계획 확정 : 20만 이상의 명품도시로 개발.
-첨단 산업돗, 관광 레져도시, 교통 중심도시, 물류 유통의 메카로 개발.
IC중심, 역세권 중심으로 선개발, 여주의 70%도시화(670만평)
■ 4대강 살리기 및 한강 정비사업 시행
-남한강 600만평을 관강레져시설및 친수공간으로 개발
■ 대한민국 제일의 경제물류 중심도시로 개발.
-사통 팔달의 교통 인프라와 기업유치 활발 : 신세계 첼시아울렛, 이마트 물류센타
CJ화물 터미널, 세종출판 문화단지, 세정 물류단지 등 대규모 물류단지 및 첨단 단지조성
■ 제2영동고속도로 (2012년 개통)
-고속도로가 지가 상승에 끼치는 영향은 지대하다(판교, 신갈, 용인, 성북등)IC주변은 물류유통단지,
산업단지, 대규모 택지등 개발속도가 빠르며 지가 상승 또한 대폭적이고 지속적이다.
※IC개설 요건 : 1일 차량 출입대다수가 약 2만대, 경제호과 : 연간 5,000억~5조원.
■ 여주선 복선 전철. (2014년 개통)
-여주선 전철이 완공되면 강남까지 30분이내 진입이 가능하며 여주가 강남생활권, 분당 생활권의 명품도시로 성장함.
■ 중부 내륙 고속도로 (2011년 개통)
-여주에 중부 내륙 고속도로 2개 IC가 개설되며, 수도권 및 중부내륙지역 교통의 중심역할을 하게됨.
따라서 영동고속도로와 제2영동, 중부 내륙이 만나는 여주를 물류 유통, 산업의 매카로 육성.
■ 자동차 전용도로 신설(2011년 개통) 국도, 지방도 확포장
-수서-여주-장호원간 전용도로와 여주, 양평, 장호원간 자동차 전용도로 공사중.
-42번국도 (인천-여주-강릉)확장, 70번국지도, 88번, 84번 국지도 확장.
-331,333,345,347번 지방도를 4차선으로 확포장.
■ 시(市)승격 (여주군 재정자립도 1위)
-여주군의 인구는 꾸준히 증가추세이며 2010년 시승격을 목표로 행정타운 조성.
환경 시설등 도시 기반 시설을 조성하고 있다. 시로 승격될시 대폭 지가상승.
■ 제2외곽도로 개통시 여주 접근성 대폭 향상 - 지가 상승.
■ 고위층 주요인사 여주땅 보유, 삼성그룹 200만평등.
-외지인 여주 대부분땅 보유 -> 규제 완화 및 개발 가속화.
■ 대규모 다양한 개발호재가 단기간에 조성, 경기도 29조원의
- 토지 보상금 여주에 재투자 - 단기간 지가상승폭이 클것임.
문의: st0812@hanmail.net
011-233-8747 정사장(메일이나 문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