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칼럼
일반적으로 수맥탐사를 받고자 문의를 하는 분들중에는 대다수가 수맥은 차단이 되는 것으로 알고 있다.
그도 그럴것이 수맥차단제를 판매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이며 보이지 않는 수맥을 차단하기 위해 집안이나 집주변에 뭍거나 놓아두면 높이, 반경 몇 m까지 수맥을 완벽히 차단시켜주는 것으로 믿고 있고 알고 있다는 것이다.
그렇다 보니 인터넷검색을 해보면 수맥차단제를 판매하는 업체및 수맥관련학회들이 너무도 범람하고 있는 실정이다.
그런데 필자는 왜 유독 수맥 차단이 되지 않는다고 주장하는 것일까?
누군가는 수맥이 차단된다고 하며 수맥차단제를 판매하고 있고 누군가는 수맥은 차단이 되지 않고 무용지물이라고 주장하는 것일까?
전국을 다니며 수 많은 가정을 방문하며 탐사해본 경험에 비춰보면 의뢰자들 중에는 필자에게 의뢰를 하기 전에 수맥차단제를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 적지 않았는데 그들은 수맥차단제를 설치하기 전이나 후나 작은 변화도 느끼지 못했다고 하였다.
그것이 수맥 때문인지? 수맥때문이 아닌지도 모른채 수맥만 알다 보니 전혀 관련없는 돈만 낭비하고 마는 꼴이되고 만다.
집을 방문해 보면 정작 수맥이 아닌 다른 이유때문에 잠을 자지 못하거나 자고 나서도 몸이 천근만근이고 집에 있으면 기운이 빠지는것 같은 그리고 몸이 아파오는 증상을 겪는데도 불구하고 하나(=수맥) 밖에 모르다 보니 하나가 전부인줄 안다.
그래서 필자에게 묻곤한다.
수맥도 차단시켜 주냐고...
차단자체가 되지 않고 수맥때문이 아닌데 차단을 시킨다고 되는 것이 아니다 보니 필자는 차단은 되지 않는 것이고 다른 원인때문에 잠자리가 불편하거나 수면장애를 겪고 더 나아가서는 몸이 아프고 우환이 생긴다고 말하지만 요즘 사람들은 몸이 아파서 병원에 가면 의사가 따로 없고 환자 본인이 의사다.
30~40평 집 전체에 수맥이 흐를리 만무한데도 불구하고 의뢰자들은 안방에서 잠을 자도 불편하고 작은방,거실,여기저기를 돌아다며 잠을 자본다. 그런데도 특별한 이유없이 잠을 자지 못하고 몸은 점점 병들어 간다.
과연 이것이 수맥일까 ? 한번쯤 생각해 보아야 한다.
수맥은 일정한 폭이 있고 그 폭의 범위를 벗어나면 피해가 없어야 하는데 수맥의 폭을 벗어나도 피해가 계속된다면 수맥이 아닌 다른 원인이 풀리지 않고 내재되어 있다는 것인데 그 원인이 눈에 보이지 않는 무기(無氣)이다 보니 모르고 당하고 만다.
그래서 필자의 경험데로 알고 있는 그대로를 일러 주어도 믿지 않는다.
어찌보면 의뢰자들은 하나(수맥)밖에 모르는데 2개를 알려 주니 받아들이지 않는지도 모를 일이지만 필자는 이사를 온 뒤로 잠자리가 불편하거나 몸이 아파오는 사람들에게 수맥보다 더 강하게 작용하는 근본원인을 제거하여 주었고 그들은 스스로 몸을 통해 경험을 하였다.
믿을 수 없었던 그러나 필자가 사심을 내세우지 않고 제시했던 제안에 대해 그들은 필자의 말과 행동이 결코 거짓이 아님을 확인하였다.
초등학생에게 대학생이 알고 있는 지식을 말하면 초등학생은 구구단 외에는 모른다.
그것이 어른들의 선입견과 편견,고장관념속에서 떠나지 않고 남아 있어서 바른 법을 전해 주어도 누군가는 받아들이고 누군가는 외면하지만 살려달라 하는 자를 살려주는 것이 지혜이지 유아독존인 자에게 남의 지혜는 필요치 않다.
시간이 지나보면 무엇이 진짜이고 거짓인지 알게 될 일이지만 결국 사람의 말이 진실을 전해주는 것이 아니라 시간이 진실을 확인시켜 주게 된다.
이사와서 잠자리가 불편하고, 몸이 아프고, 환청과 귀신을 보고 , 우환과 액운이 물밀듯이 끊임없이 쏟아지는 것을 어찌 수맥하나 만으로 결정짓고 판단하여 쓸모없는 수맥차단제라는 물질하나에 몰입하고 매진하는지 모르지만 사람은 몰라서 당하고 어리석어서 당하고 알려고 하지 않아서 당하니 무관심이 가장 큰 걸림돌이 되고 만다.
근본 원인이 무엇인지도 모른채 제 아무리 비싸고 그럴듯해 보이는 것들을 집안 전체에 쏟아 부어도 근본원인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제거하지 않으면 결코 개선되지 않는다.
이것이 집 뿐만이 아니라 조상의 산소(=묘)도 결코 다르지 않으니 세상에 나온 10중에 9은 가짜요 하나가 진짜이니 그것이 지혜요 , 법(法)이다.
허나 그것도 알려고 할때 알아지고 만나고자 행(行)할 때 되는 것이니 마음을 내놓지 아니하면 겉마음에 지나지 아니하리라.
세상은 내가 아는 것이 전부가 아니라 내가 모르고 있는 것이 전부가 될 수 있다.
하여 누군가 전화로 " 수맥도 차단시켜 주나요 "? 라고 물으면 아니요 라고 말한다.
수맥이 아닌 다른것에 정답이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하여 여러분들 중에 이사를 와서 잠자리가 불편하고 몸이 천근만이고 이유없이 몸이 아파오기 시작했고 그래서 수맥탐사도 받아 보았고 수맥차단제도 사용해 보았고 조상 산소까지도 이장 했음에도 불구하고, 집안에 있으면 환청을 듣고, 귀신을 보고, 빙의에 걸려 몸이 무기력해 지고 남이 보지 못하는 것을 보게되다 보니 어딘가 가면 신내림을 받으라는 끔찍한 말을 듣게된 사람이 있다면 마음의 빗장을 풀고 손을 내밀어 보기 바란다.
무엇이 원인이 되었는지 굳이 말하지 않아도 알려 드리게 되리라.
수맥차단이 그 근본적인 답이 될 수 없기 때문이다.
전국출장감정 수맥과터 진단전문
010 6277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