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장소 : Bean Peak
산행거리 : 8 마일
산행시간 : 6시간 3 분 ( 9:00 AM -3:03 PM)
날씨 : Sunny
Low : 3522 ft High:6957 ft
산행 참가 : 산수,구름, 무소유, 청아, 청산녹우 (5명)
차량봉사: 청산녹우
이번주 수요산행은 몇년전에 가 보았던 Bean Peak 을 다녀왔습니다. Beverly Creek 에서 힘차게 흘러내리는 물소리를 들으며 camp site 까지 도착하여 잠시 쉬고 Peak 을 향하여 가파른 트레일을 올랐습니다. 릿지를 따라 스크램블로 바위를 넘어가며 Bean Peak 바로 밑에까지 도착. 안전을 고려하여 발길을 돌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남쪽으로는 멀리 레이니어, 후드 , 북쪽으로는 Enchantements 산들을 바라보며 점심식사를 마치고 하산하여 즐거운 산행을 마쳤습니다. 화창한 날씨에 힘이 들었지만 만족한 산행이었습니다.
첫댓글 오래간만에 산행다운 산행을 해서 몸도 뻐근하니 아주 좋았습니다. 뷰도 멋지고 돌도 멋지구요. 함께하신분들 감사하고 운ㅓㄴ하신분께도 감사인사드립니다. 즐거운 주말들 보내세요. 다음주를 가대하면서요~~~~ ㅋㅋㅋ
6월달인데도 산에 눈이… 소수의 정예부대로 다녀오셨네요 돌산도 멋지고요 그것보다 늘 변함없이 산에 다니시는 모습 보기 좋고 부럽습니다 마지막에 남는것은 아름다운 추억인데… 가지못해도 이렇게 사진으로나마 옛기억을 되살리며 볼수 있게 하여주셔서 감사해요 늘 우리 산악회 회원들 건강을 기도합니다 ^^
매주 새로움의 기쁨이 기적이고 만남도 기적 함께 누리는 산행은 더더욱 기적의 행복이라 고백합니다! 더 좋을 수 없이 쾌청한 일기아래 흐르는 록음속의 크릭의 노래소리 언제들어도 감동되어 가슴에 남아있는 어두운 것들 씻기어 위로와 새힘으로 치유하며 기쁨으로 저 높은고지를 찌르게 하니 아~아! 오늘의 모두가 기적들의 일정 이었습니다! 정복후에 나누는 오찬은 언제나 아랫동네에서는 맛볼 수 없는 꿈속의 꿀맛들! 특별식으로는 청아님의 유부초밥과 구름님 가정의 김밥은 순100% 진짜로 기적의 그맛! ^^ 숨막혀 못내려 오는줄 알았습니다! ㅋㅋ 모두께 엎드려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몇년만에 가는 빈픽에 설레이는 마음으로 시원한 계곡물소리 들으며 어느덧 리지에서 바위를 타고 정상밑에 도착 사진 찍는 사이 빙그레님과 무소유님 정상 찍고 오셨네요. 사방에 멋진 뷰로 환상적인 하루였습니다. 덤으로 고사리도 많이 따왔네요. 늘 함께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