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티의 열기가 식기전에 사진들을 올립니다. 너무나도 즐거운 시간이었죠?
좋은 시간에 좋은사람과 함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자~ 이제 한 번 떠나 봅시다!
차근차근 사진을 보며 그 날의 기억들을 떠올려 봅시다.
1. 몇몇 지체들과 함께 272번 버스에 올라 청량리역으로 가는데 차가 막혀 기차를 놓쳐버렸습니다.
사이좋은 재원과 경호
우리의 엠티가 이미 버스안에서 시작되어 열심히 사진을 찍는 동안에.....
우리의 영준이는 옆사람과 함께 쿨쿨....꿈나라 엠티를 떠났답니다...
결국 기차를 놓치고 다음 기차를 기다리면서 우리는 또 사진을 찍었습니다.
다정한 재원과 현설.(재원이는 입속에 뭔가 넣고 되새김질 하고 있는 것 같네요.양입니다^^)
멋있는 장효..어딜 그렇게 열심히 보는 걸까요?
장효의 설정으로 찍은 사진. 무엇을 의도 했을까요?
어렵게(?) 청평역에 도착해서 엠티장소로 용달차를 타고 왔습니다. 미리 와 계셨던 간사님과 가족들이 우리를 반겨주셨죠...(하림선배님 반가웠어요..어느조인가..닭고기도 하림이었던데.....^^;)
아엘이...자신의 세계가 뚜렷이 있는 듯 한 아이..
이제 밥 먹을 시간이 되었습니다.
물 긷는 아이..누가 시켰는지 억지로 하는 눈 빛이....
그런가 하면 이 아이는 아주 신이 났습니다. 버스안에서의 단잠으로 배가 무척 고팠을테죠..
현설과 세종. 우리 세종이는 군에서 받은 자신의 은사(?)를 나누어 아주 맛있는 밥을 지었답니다.
어딜가나 다른 사람들 열심히 준비할때 몰래 빠져나와 자신만의 시간을 갖는 사람들도 있기 마련입니다. 제가 실로암을 사랑하는 또 하나의 이유는 이런 사람들도 품을 수 있기 때문이죠^^ (일부러 흐리게 찍었습니다...)--- 사진은 아엘이와 돌아준다는 이유로 생산과정에 참여 하지 않은 모 자매들...
드디어 맛있는 식사시간! 방금 사진에서 봤던 아라~역시 먹을때는 앞자리죠?
이사진 참 재밌네요. 젓가락 입에문 인, 강한인상의 재원, 화장품모델처럼 손을 살짝 얼굴에 올린 경미...^^
형제들이라 강한 느낌(푸하하)이 나죠? 우리 가여운 영준이 여전히 냄비들고 서 있습니다..
설아만 뒤에서 지나가다 찍힌 사람인 듯 보이는 모습
이번 엠티의 메인(^^) 이재원조입니다. 아직 밥도 안 되었는데 김치볶음밥 하겠다고 김치 자르고 있는 모습입니다. 재원스 너의 쉰김치는 정말 예술이었어!
밥을 다 먹고 청소를 하고 있습니다. (본 장면은 재현한 것입니다. 특정 사실과는 관계없음)
잠시 틈을 이용해 사찐을 찍고 있는 설아...
사진이라면 빠질소냐...정호와 지희..정호의 선그라스가 위력을 발휘합니다.
정호의 개인 프로필...45도 튼 포즈가 모델의 그것과 흡사합니다
밥 시간이 끝나고 실내 프로그램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순서는 특히 상현 형제와 설아자매의 데뷔무대가 되기도 했습니다.
무언가를 설명하고 있는 진행자...아마 굉장히 힘든 것인듯 재원형제 인상이 아주 좋지는 않네요...
이 장면을 기억하십니까? 다시보고 싶은 명장면 1 순위...이 안에 너 있다! 애기야 가자!
의 여주인공 권애기(본명 권보혜.23)양!! 단숨에 스타덤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죠.
섹시한 포즈(?)의 윤선미(21.서울)양.
다른 사람들 게임에 아주 열중할때 잠시 포즈를 잡았습니다.
회장님께서 사진 한 장 같이 찍을 수 있는 영광을 주셨습니다. 역시 눈은 안보이네요..
아라...여기서 돌발 퀴즈!!...
아라 옆에 형체만 사람은 누구일까요?
네 맞췄습니다!!
본인은 삭제해주길 바랬지만 모두의 행복을 위해 선배라는 이유로 과감히 올림다.
박장대소의 두 자매들... 풍선 터트리기 경기직후....앞에 넓직한 등은 누구죠?
캠프 화이어가 시작 되었습니다..씩씩 하게 걷고 있는 곽인과 장미
이 불을 밝히는 데 어찌나 힘들던지...암튼 우리의 밤을 그렇게 활활 타올랐습니다....
이 외에도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다.................고 합니다....
제 카메라 배터리가 다 되어 더 이상의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고, 제 몸안의 배터리(?)도 다 되어 더 이상의 기억은......
이렇게 04년도 마지막 가을 엠티는 끝났습니다. 너무나도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첫댓글 가고 싶었는데..무척 아쉽다.
널찍한 등,,.나...-_-;
아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넘 잼나게 보았다. 이 사진들이 어디에 있는지 싸이를 좀 더 헤메고 다녀야겠다!!
"애기야 "저거 나도 봤어야 하는 건데..아우..."파리...."팬으로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잼있다..ㅋㅋ 정일오빠!! 엠티후기 대상입니다..ㅋㅋㅋ 최고다 최고..ㅋㅋㅋ 맛있는 밥 사드려야징!!@@^^
꺄아아아악 ;;;;; 에비비 ;;;
우와~ 역시 정일이형이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