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스포츠 | 입력 2009.07.16 01:32
//EXTENSIBLE_BANNER_PACK(Media_AD250ID[0]);
EXTENSIBLE_BANNER_PACK({secid:Media_AD250ID[0],dir:'RB'});
[JES] 결혼정보회사 듀오정보(주)는 2007년 10월 국내 최초로 1만 5천 번째 성혼 회원을 탄생시킨 듀오는 약 2만 2천여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결혼정보 시장의 50%~60%에 달하는 점유율을 보유하는 장악력을 가지고 있다.
합리적인 만남을 추구하는 미혼 남녀의 해마다 큰 폭으로 증가하는 재혼시장과 더불어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앞으로의 가능성 또한 매우 높게 전망되고 있다.
1995년 2월에 설립한 듀오는 독보적인 업계 1위의 위치를 굳게 지키고 있는 듀오는 재혼전문 '듀오리매리', 원스톰 웨딩컨설팅을 제공하는 '듀오웨드', 업계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듀오아카데미'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서울 본사를 비롯한 국내 10개 지사와 미국, 뉴질랜드 등 해외 지사의 활발한 회원 교류와 객관적인 정보 체계를 통한 섬세한 맞춤 서비스는 듀오만의 강점으로 각광받고 있다.
MBA출신의 여성 CEO인 김혜정 대표가 2001년부터 270여명의 임직원을 진두지휘 하고 있으며 서울대 심리학과 최인철 교수가 듀오 휴면라이프 연구소의 연구 책임을 맡아 인간의 삶과 사랑에 관한 과학적이고 논리적인 연구를 펼쳐 완벽한 커플 매칭을 이루어내고 있다.
대한민국 미혼남녀의 만남과 결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며 신(新)결혼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듀오는 출산, 육아, 실버로까지 범위를 확대해나가 '인생종합컨설팅' 기업으로 거듭난다는 목표를 실현해 나가고 있다.
GS_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