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여행블로거기자단 원문보기 글쓴이: 조신처자
한국관광공사의 굿스테이 페이지입니다. 숙소검색에 유용하실꺼예요. http://www.visitkorea.or.kr/kor/ti/lodgig_food_shopping_traffic/type_lodging/list_919.jsp
처자의 또다른 굿스테이 체험기
[여수멋집-프랑스모텔] 호텔인줄알았어!!! 인증받은 숙소^^
|
'속초'라는 최종 여행지가 정해진터라..
한국 관광공사 홉피에서 속초지역 "굿스테이"를 검색했답니다.
노루목리조텔, 설악의 아침등 몇개의 숙소를 찾았는데.. 처자의 여행계획에 맞게 설악동 입구쪽인 '아리랑리조텔'을 선택했답니다.
울진/삼척을 거쳐... 속초에 도착하니 해가 져버렸습니다. 먹고 싶었던 아바이순대까지 먹고나니.. 완전 깜깜..
네비게이션이 없이 낯선곳을 밤에 찾아가는건 참 힘든일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우선 숙소정보에따라 설악동 입구까지가서 전화를 걸어봅니다
"거기 어디예요"(황당하죠?ㅎㅎ)
설악동 c지구로 들어오셔서 설악산 국립공원쪽으로 올라오시면 ..~~~~블라블라블라~~
친절한 안내로 아주 쉽게 찾아 도착한 아리랑 리조텔..!!
고등학교때 수학여행지였던 설악산입니다.
설악동에는 수많은 숙소들과 식당들이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10년이 지난 지금도 별반 다른건 없는것같아요.
숙소들역시도...;;
입구에 들어서면서 "굿 스테이 " 마크를 확인하고 바르게 찾아왔다는 안도의 한숨을 쉬었어요^^
양식/한식/일반/vip 등등 다양한 방들이 준비되어있었어요.
부산에서 강원도까지의 여행경비가 만만치 않기에..일반 양식룸 선택했답니다.
가격은... 30000원!!!
저렴하죠??
다음날 바닷가쪽으로 옮길까?하는생각에 하루만 사용하겠다고했는데..
끝내!!! 이곳 아리랑 리조텔에서 이틀밤을 보내게된답니다^^
방구경하셨어요?
혹시 실망하신분들은 없으신가요??ㅎㅎ
설악동에 많은 숙소들은 많은 사람들을 한번에 수용할수 있는 시설로 만들어진 숙박업소들이 대부분이라 다들 비슷할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데요. 일단 문을 열고 들어서면서~쾌적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시설이 화려하거나, 고급스럽지는 않았지만 깔끔하다는 생각이 들어 편히 쉴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방바닥에 발이 닿을때 느낌도 뽀도독하니 좋았고, 오래된 침구처럼 보이지만 이불과 배게도 깨끗하고 보송보송해서 만족스러웠답니다.
욕실..ㅎㅎ
욕조가 있는 넓은 욕실은 아니지만 욕조보다 더 멋진 비밀이 숨겨진 곳이랍니다!!
바로.. 샤.워.기.!!
일반 샤워기와 다른점이 없다구요? 당연하죠!! 비밀은 수압!! 이니까요.
매끌매끌한 물과 강한 수압!! 욕조는 없지만 물안마 실컷 받으며 여행의 피로를 씻을수 있는 공간이었답니다.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는작은 문이 있고.. 그 문 아래로는 이런!! 파라다이스가 펼쳐져있었어요.
바비큐파티를 할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처자도 살짜쿵 욕심났지만..!!준비해온 맛집들이 너무 많아..;; 다음기회로 미루고!!
요렇게!! '오동통통~내 너구리~★' 소꿉놀이 밤참을 즐겼답니다.^^
부담없이 맥주한잔 즐겨도 좋을것 같은 공간!! 다음엔 고기구워먹고 놀자고 다짐하며~이틀간 잘 쉬어왔답니다^^
* 아리랑 리조텔 주변 먹거리와 볼거리
한화리조트 '설악워터피아'
-차량으로 5~10분이면 갈수 있어요. 모바일할인/야간권 을 이용하면 저렴하고 신나게 즐길수 있답니다. -http://www.seorakwaterpia.co.kr/ -[강원도여행 - 설악워터피아] 워터피아 반값에 100배 즐기기!!! http://blog.naver.com/love0200/90064809865
궁중해장국
-덕산온천 옆 -금껏 먹어본 최고의 선지맛!! 선지를 잘 못먹는 처자지만... 너무너무 맛있다며 뽀도독 거리머 먹은 선지 해장국 -[강원도 맛집-궁중해장국] 최고의 선지맛과 송이향의 만남...^^ http://blog.naver.com/love0200/90064738628
설악케이블카타고 권금성으로!!
-새벽에 일어나 권금성에 가겟다고 다짐했건만..;; 휴양여행 티내느라..잠자버리고..놓쳤답니다. 담엔!! 꼭...권금성도.. 울산바위도 .. 가볼꺼예요!! -http://www.sorakcablecar.co.kr/
미시령 고개를 넘어 만해 한용운의 흔적을 찾아간 '백담사'
- '만해 한용운' 그 이름보다 '전두환'이라는 전 대통령의 이름으로 유명세를 탄 백담사지요. 굽이굽이 설악산의 맛을 느껴볼수 있답니다. - 설악동에서 백담사를 향할때 미시령 터널을 이용하기보다 미시령 옛길을 선택하면 멀리 울산바위를 볼수 있답니다.
젊음의 거리 대포항 먹거리타운
-대포항까지 차량으로 10분 이내 -대포항 먹거리타운 너무나 유명하죠? 저희도 숙소에 짐을 풀고 샤워후 대포항으로 향했답니다. '맛집'이라기보다 '멋집'이 즐비한곳!
|
★~ 손가락을 눌러주세욧!! 꾸욱~꼬옥~★
♡~덧글은?? 당연히 달으셨죠? 감사합니다~~~♥
원문 : http://blog.naver.com/love0200/90064750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