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이런 질문을 이곳에서 해도 될지 모르겠네염..
저는 조만간에 광주광역시에 있는 임대 주공아파트를 입주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저는 아직 신용불량자이고, 아이엄마는 예전에 신용회복을 신청하여 47회 정도 불입하였습니다..
임대아파트는 국민은행에 매월 10만원씩 아이엄마 명의로 입금하여 임대아파트 입주자 순위가 되었습니다..
제가 걱정하는 것은 임대아파트를 입주하게되면 1천 7백만원의 보증금이 들어가는데 그것이 없어질까봐 걱정이네염..
제가 IMF때 사업을 시작하고 사업이 처음부터 힘들어지면서 신용불량자가 된지 만5년이 넘어서는데, 신용불량자가 되면서 그후부터 오토바이 타고 배달하는 퀵서비스하면서 조금씩 5년이 넘게 모은 돈이라 저에 전 재산이며 소중하기에 이렇게 적어봅니다.. 혹 아시는 분은 답 좀 부탁합니다..
집 이사가고 아기엄마 신용회복이 이제 몇개월만 더 납입하면 되어서 그후에 저도 개인 회생이든 파산이든 준비하려고 합니다.. 조금만 도움을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카페를 운영에 노력하시는 모든분들 고생하시고 행복하십시요
첫댓글 전 2년전쯤에 청약저축을 가입해서 2006년11월에 5년 공공임대아파트 예비입주자로 입주를 하였습니다. 글구 올해(2008년 4월) 5년 공공임대아파트가 분양전환이 되어서 국민주택기금 대출 2500만원이 되어서 분양을 받아 지금껏 잘살고 있습니다. 2년전 그당시 전 신용회복 지원으로 매달 35만원씩 변제해 나가고 있는중이 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