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새로운 세상은 여러분이 기대했던 것과는 전혀 다를 수 있습니다. 사실, 그것은 많은 영적 지구 존재들이 선전하는 최근의 점성술 사건 이전보다 더 어둡고 무겁게 느껴집니다.
이는 여러분이 두려움과 무거움을 완전히 보기로 선택했기 때문이므로 3D 또는 3D 너머에 대한 울타리에 있는 사람들은 이 두 가지 옵션에 대해 모른다고 다른 사람들을 비난할 수 없습니다. 그 두려움과 무거움이 너무도 분명해져서 언론이나 외부와의 접촉을 차단해야 할 정도로 권력 투쟁이 극명하게 드러나고 있습니다.
3D를 넘어서는 것에 대한 관심에도 불구하고 불편함과 두려움을 느끼는 것은 모두의 영혼의 어두운 밤이 수천 가지의 다른 방식으로 극적으로 펼쳐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3D냐, 3D 너머냐를 결정하는 기준은 다음과 같지 않습니다: “3D를 넘어가면 내 삶이 더 나아질 거야."가 아닙니다. 그 대신, 최종 결정은 모두에게 명확하게 제시될 것입니다.
여러분 중 많은 사람이 그 너머로 나아가는 데 필요한 것이 그 의도를 설정하는 것뿐인데 누가 두려움 속에 머물기로 결정할지 궁금해합니다. 여러분의 친구, 이웃, 지인 중 일부는 3D 생활을 계속해야 할 필요성을 마음속 깊이 느끼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3D 권력에 있는 사람들의 많은 행동에 소름이 끼칠 것입니다.
두 세계의 구분은 밤낮처럼 명확해질 것입니다. 3차원에서 가장 편안함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그렇듯이 어느 방향이 여러분에게 가장 편안하고 옳은지에 대한 주저함은 없을 것입니다.
이 단계는 거의 모든 사람에게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여러분이나 3D를 넘어서는 다른 사람들이 직접적인 영향을 받기 때문이 아니라, 3D에 남아있는 사람들이 권력자나 종속적인 존재로서 겪는 트라우마가 너무 분명해서 여러분을 슬프게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공포와 분노가 더욱 두드러질 때 여러분의 역할은 무엇인가요? 여러분의 유일한 역할은 기쁨과 편안함을 찾는 것입니다. 그것이 3D 권력자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을 의미한다면, 그렇게 하세요. 그리고 그것이 훨씬 더 극적이 될 3D 드라마를 무시하는 것을 의미한다면, 그렇게 하세요.
대부분의 경우, 가장 먼저 떠오르는 생각은 권력자들에게 트라우마를 입은 사람들을 구하는 것입니다. 일부에게는 그것이 올바른 행동이겠지만, 지금 생각하시는 것보다 훨씬 적은 수의 사람들에게만 해당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3차원 피해자와 권력자들은 단지 가장 편안한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평화 유지자 또는 구세주라는 겉보기에 적절한 역할은 반드시 지금 편안하다고 느낄 수 있는 역할은 아닙니다. 비록 3차원에서 여러분은 한때 그 역할에 훌륭하게 적합했지만요.
이곳은 새로운 세상이고 여러분은 새로운 존재입니다. 3D에 머물고 싶어 하는 사람들은 그들을 구하거나 그들의 권력을 되돌리려는 여러분의 필요성을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들의 3D 역할은 매우 적절하지만, 여러분이 더 이상 3D가 아니기 때문에 구 원자나 피스메이커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3D의 사람들이 3D 너머에서 3D로 방향을 바꾸려고 하면 여러분은 불편할 것입니다.
이제 선이 명확하게 그어졌습니다. 남은 유일한 변화는 3차원 너머 변화의 꼬리에 있는 사람들이 초점을 바꾸기로 결정하는 것입니다. 3D에 확고하게 자리 잡은 사람들은 여러분의 간섭을 환영하지 않을 것이며, 여러분의 논리가 논리적으로 보이지도 않을 것입니다.
3차원과 3차원 너머 사이의 분열이 일어났습니다. 여러분은 편안하게 3차원으로 돌아갈 수 없고, 3차원에 머물고 싶어 하는 사람들은 여러분의 삶을 흥미롭게 여기지 않을 것입니다.
지구는 이제 3차원과 3차원 너머로 확고히 나뉘었습니다.
지금 일어나고 있는 3D 행동이 혐오스러울지라도, 3D에 대한 두려움과 불안을 바꾸고 싶지 않은 다른 사람들을 위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3D에 편안하게 빠져 있는 사람들을 이해하지 못할 것이며, 그들도 여러분을 이해하거나 그다지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주사위는 던져졌고 루비콘 강을 건넜습니다.
이제는 구원을 원하지 않는 사람들을 구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편안함과 기쁨을 찾고 탐구함으로써 새로운 세상에서 새로운 나를 발견해야 할 때입니다. 그러할지니. 아멘.
첫댓글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