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력의 속성은이전투구다.합법을 가장한 특별사면은 고도의 정치공작에서 이루어진다.어떤 몬난 세력들은 그러면 그렇치하고 축배를 든다.국민들은 닭쫏던강아지꼴이다.누구를 믿고 세상을 살아갈것인가?
대통령 만들기 참 쉽더라! 80%를 볼모로 삼고 20%의 지지세력을 발판으로 하여 온갖 패악질를 일삼는다.상식을 귀향보내고정통성이라는 명분으로 안아무인이다.국민들과 야당은 인내심의 한게를 넘어 집권세력 바로잡기에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상식을 초월한 여당은 그렇타 치더라도 희망을 견인해가는 야권의잘난 인사들은 지금 무슨 짖거리를 하고 있는가 묻고싶다.담화라는 명분으로 이죽거려 놓코 트럼프 당선자와조우를 하기위해8년만에 골프채를 잡았다고변죽을 울린다.
칼자루를 쥐고 있는 집권세력은 두려울게없다. 안타깝게지켜보고있는 국민들먄 서러울뿐이다.
공작으로 진행하고있는 사법리스크 라는 괴물이 춤을 추려하니 벌써 부터 샴페인을 터트린다. 하늘처럼 모셔야할 국민들을 고스돕판의흑사리 껍질로 생각하고 있으니 바로 그것이 이전투구의 본질이다.
어용세력이집권 세력과 놀아 난다면 언론이 궁합을 맞춰 줄것이고 흑역사는춤을 출것이고 선량한 국민들은한동안 고통의 늪에 빠질것이다.
김일성과 이승만의 권력놀음에 편승하여 허리가 두동강난 국토를 이지경으로 만들어놓고얼마나 많은 동족이 희생 되였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