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쫓는 권세능력 여기 있지요.
세상 사람들 중에는 귀신에게 고통을 당하면서 살아가는 분들이 있습니다. 귀신은 보이지 않지만 고통은 심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너 자신을 알라고 하십니다((마7:1-3,5)). 이유는 자신 안에 무엇이 있는지를 밝히 보아야 하나님의 복을 받으면서 살아갈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자신 안에 권세와 능력과 부귀공명이 있는 줄을 모르고 자꾸 밖에서 다른 이에게서 원하는 것을 얻어내고 이루려고 달려갑니다. 자신을 보는 눈이 열리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자신을 보는 눈이 열려야 합니다.
하나님은 “이러므로 하나님이 그를 지극히 높여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을 주사, 하늘에 있는 자들과 땅에 있는 자들과 땅 아래에 있는 자들로 모든 무릎을 예수의 이름에 꿇게 하시고”(빌2:9-10). 라고 강조하신 대로 예수님은 권세와 능력이 있습니다.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은 예수님의 절대적이고 독보적인 지위와 권세를 나타내며, 하나님의 위대한 경륜 속에서 우리가 예수님의 이름을 어떻게 바라보고 신뢰해야 하는지를 깊이 깨닫게 합니다. 믿는 자의 권세는 먼저 하나님과 새로운 관계에서 나타납니다. 믿는 자는 더 이상 피조물로만 존재하지 않고, 하나님의 가족으로 받아들여집니다. 이는 하나님이 아버지가 되시고, 우리는 그분의 사랑받는 자녀가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수를 믿고 죽고 예수님으로 다시 살아가는 하나님의 자녀가 가지는 특권은 단순히 어떤 특별한 지위나 이름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은혜로 인해 삶의 모든 영역에서 누릴 수 있는 깊고 풍성한 권세와 능력과 축복을 포함합니다. 예수님을 믿는 자는 하나님의 자녀로서 영적, 관계적, 그리고 실질적인 특권들을 소유하게 됩니다. 예수를 믿는 우리들은 예수님께서 가지신 모든 권세와 능력과 축복이 자신 안에 있습니다. “너 자신을 알라!”라는 말은 자신 안에 무한한 권세와 능력이 있다는 것을 깨달아 알라는 말입니다. 자신 안에서 해답을 찾으라는 것입니다.
이 책을 통하여 자신을 바르게 보는 눈이 열려서 자기에게 어떤 권세와 능력이 있는지를 바르게 깨닫기를 바랍니다. 그리하여 세상 밖에서 다른 이에게 무엇을 받으려고 시간과 마음을 빼앗기지 말고 내면의 잠재의식을 말씀과 성령으로 정화에 시간과 정성을 투자하시기를 바랍니다. 자신의 내면세계에 관심을 가지고 내면을 다지는 사람이 되기를 바랍니다. 자신에게 있는 권세와 능력을 끌어내어 자신 안에 있는 권세와 능력을 알고 자신의 온몸이 살아계신 하나님의 성전이 되는 일에 집중하여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나타내면서 인생을 승리하시기를 바랍니다.
책 예상 출간 2025. 8월 경
충만한교회 홈피: www.ka0675.com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watch?v=QhIPTAjBTGg
교회전화: 02-3474-0675
메일주소: kangms113@naver.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