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8일에 있었던 트랙데이 허접 후기 입니다. 우선 이렇게 재밌는 행사를 즐기도록 진행해 주신 운영진 분들께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다른 곳에 후기를 올릴 곳이 없어 이 곳에 올립니다.
새벽 6시 1차 집결지 가평에서는 좀 추워서 사진기를 꺼내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2차 집결지, 사실상 목적지인 인제의 스피디움에 도착했습니다.

안개도 끼었고 좀 일렀는지 한산한 느낌이었습니다. 도착 후 간간히 오는 같은 조의차들을 찍어 보았습니다.
S3?가 있었고요. ㅎㅎ

강렬한 붉은 색 박스터가 조용히 존재감을 발하고 있었습니다.

이제 어느 정도 저희 조가 도착한 듯 하네요. suv는 저와 다른 분의 sq5가 유일했습니다. ^^ 약간 민망한 느낌?
저희 아우디들은 c조에 편성되었고 , 처음에 위치를 잘못 알고 D조에 주차했다가 모두 우르르 옮겼더랍니다.

금방이라도 날뛸 것같은 노란색 페라리, 제가 택시로 탑승해본 rs5도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다른 조에는 닛산 GTR 이 출격 대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mr과 포르쉐가 같은 조에 편성되었나 봅니다.

시간이 되어 라이센스 발급과 교육을 받으러 2층으로 올라갔고 짧게 또 한 장 찰칵.

오늘 씐나게 달릴 트랙의 모양이 형상화 된 인제스피디움 로고ㅎㅎ 흥분되네요.

라이센스를 신규 발급 받기 위해 열심히 적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사진 찰칵.. ㅋㅋㅋㅋ 모델을 범죄자로 만들어서 죄송합니다. 모자이크의 힘이란 ㅋ

또 열심히 찍으시는 rs5 사진 작가님이 계셨고요. ^^

트랙을 안전하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트랙의 규정과 이해가 필수겠죠? 열심히 교육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오늘 트랙데이의 주최인 sk zic 입니다. top 엔진오일을 수입차 전용으로 개발하였다고 합니다.

슬슬 다른 조 차량들이 시험 주행을 시작하였습니다. 아침에 울려퍼지는 엔진 소리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앗 A4가 보이네요. ^^ 반가움. ㅎㅎ

일단 저도 달려야하기에 폰더와 행사 물품을 수령하러 나섰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달리기에 앞서 클럽 아우디 운영진 아휴님께서 공지사항을 말씀해주고 계십니다.

나머지 분들 다른 말씀이 없으셨기에 걍 초상권 신경쓰지 않고 올렸습니다. 따로 말씀주시면 모자이크 해드립니다. ^^


이제 출격 준비완료! ^^




앗. 벌써..무사 귀환. 달리는 동안은 사진찍지 못했습니다. 트랙이 익숙하지 않다보니 생각보다 어려웠습니다. 타이어 냄새가 진동하는데 ㅎㅎ 비싼 타이어 값 ㅜㅜ


다른 차들이 트랙에서 달리는 것을 구경하면서 다음 세션을 기다렸습니다.
이번엔 란에보 차례인가보네요.

미니쿠퍼, 86 등 다양한 차종이 눈에 띕니다.

최고속으로 직진구간을 달리는 차량들 입니다.







이렇게 시간을 지내다 보니 점심시간이 가까워 옵니다. ^^ 2층으로올라가보니 레이싱 게임기가 있는데 이거이거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ㅜㅜ





생각보다 맛있는 점심을 마치고 나서 ... 본격적으로 레이싱걸 촬영에 들어갔습니다. ㅎㅎ 사실 다른 분들 요구가 거세서 찍었습니다. ^^



이후 트랙데이 참가자 단체 사진촬영이 이어졌습니다. 모든 차량이 트랙에 들어섰는데 그 모습이 생각보다 멋지더군요.





이 촬영을 마치고 바로 세션 2 c조가 달렸기 때문에 더이상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 트랙을 좀 더 공부하느라고요.. 게다가 저는 세션2를 마치고 집에 돌아가야해서 저희끼리 단체 사진도 촬영하지 못했네요.
다음에는 더 열심히 사진 찍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제가 수줍음이 많아서??? 요... 처음 뵌 분들을 막 찍진 못했습니다. )
그럼 다음에 또 좋은 모임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첫댓글 오 rs5 작가님을 위협하는
멋진 새로운 후기계의 강자님이십니다^^
아.. 과찬이십니다. 제가 감히...
데세랄은 역시 다르네요 .
좋게 봐주셔서 영광입니다.
만나뵙게되어서 방가웠구요~트랙데이뿐만아니라 일반 모임에도 많은참석해보세요~더더욱재미진 경험이 생기실거예요~^^또뵈요~^^
네.. 그렇게 해보겠습니다. 또 다른 재미를 위하여 ㅎㅎ
난 이렇게 올린줄도 모르고..^^;;암튼 형 대단해~ 쵝오~!!!
?? ㅎㅎ ㅇㅇ 수정완료~! 화이륑
엄청난 고퀄 후기 너무 잘 봤습니다^^
아. 진짜 좋게 봐주시니 기분 좋습니다
방가웠습니다-~^^
넵. 저도 반가웠습니다. ㅎㅎ
차를 좋아하는 DNA가 있군요. 딱 보면 앱니다~ 앞으로 달리기나 서킷이나 종종 뵈요^^
네. 그렇게 하겠습니다. 자주자주 들어오겠습니다.
멋지네여,,,
내. 멋지고 또 즐거웠습니다.
우와. 정말 잘 찍으셨네요 ㅜㅜ
아. 부끄럽습니다. 택시 잘 얻어 탔습니다. 덕분에 코스 적응 잘했습니다.
사진 고마워. ㅎㅎ
아 다 못줬는데 뭘. 따로 더 줄게.
헐.. 사진이..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