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말(13~14일) 언식형님,만성형님 모시고 대둔산,천등산 일원등반할 예정입니다 관심 또는 시간 되시는 동문님들 참석하셔요 토요일 또는 일요일만 참석해도 무방합니다대둔산장주차장에서 만나요 토요일10시에...
첫댓글 일빠
개인사정으로 불참입니다 죄송합니다
토요일 건강검진으로 일요일 참석 예정입니다
2빠 참석합니다
손구락 베어서 몬감
첫댓글 일빠
개인사정으로 불참입니다 죄송합니다
토요일 건강검진으로 일요일 참석 예정입니다
2빠 참석합니다
손구락 베어서 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