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메니아

친구 카페

메니아게시판/Q&A 제주도에 사시거나 제주도에 다녀오신분들!!!
좌절은있다,실패는 없다 추천 0 조회 395 09.11.12 20:41 댓글 17

• 09.11.12 21:34

첫댓글 오분작이 뚝배기<---이거 꼭 드셔보세요 맛있더라구요 ㅎㅎ 1박2일에 나와떤 표선해수욕장옆 바로옆에 다솔<--요기가서 드세요 ㅎ 저도 먹고와씀닏 ㅎ

• 09.11.12 21:36

제주도 하면 물회가 유명합니다만, 그중에 보목포구 끝에 있는 '어진이네 물회'는 풍경과 어울어진 환상적인 맛에 현지인들의 추천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루 정해진 양만 팔고 있어 점심, 저녁, 등 정시에 가셔야 합니다. 행복한 여행 되시길 바람니다.......

• 09.11.12 22:10

저도 이번에 제주도 가보려 하는데 ^^;

• 한치물회는 꼭 드셔보세요!! 정말 강추 합니다..그리고 관광지에 있는거나 제주시내에 있는 대형식당들은 일단 비추입니다...특별히 맛이 없어서라기 보다는 큰 식당크기만큼의 메리트가 없기 때문이죠..ㅎㅎ

• 09.11.12 23:17

제주시내 (그랜드호텔 맞은편 물항식당) 한치물회 끝내줍니다. 자리물회도괜찮아요~

• 09.11.12 23:25

저도 지난 주에 31년 처음으로 제주도 다녀왔습니다....오분작이 대신..ㅡㅡ; 전복이 들어간 뚝배기를 먹었습니다만...가격을 생각한다면..뭐.ㅡㅡ;. 당연한 맛이라고 생각하고요...제가 들어간 곳은 오분작이 뚝배기가 1만5000원.. 양식 전복이12000원이더군요..

• 09.11.12 23:59

요새 일반 식당에 오븐자기는 거의 없거나 있어도 수입산이 많답니다 제가 얼마전에 제주도 다녀왔거든요~ 회나.. 기타 바다음식을 드시려거든 해안도로 달리다보면 해녀가 하는 작은 식당들이 있어요~ 그런대 가셔서 드시는걸 강력 추천합니다~ 그밖에.. 전 제주 흑돼지 털달린게 싫어서 안먹었는대.. 털빼고 먹으면 먹을만 합니다..ㅋㅋ 그리고 제주도 방식으로 뼈해장국 파는 곳이 있는대.. 어딘지 까먹었내요.. 제주도 가시면 함 물어보고 가셔요 무척 맛납니다...ㅋㅋ

• 09.11.13 00:28

특히 한라산 넘어갈때 조심하세요..길이 장난이 아니에요..열에 아홉은 깔아요!!

• 09.11.13 10:36

^^ 습도가 많아 길이 미끄럽죠

• 09.11.13 02:06

다금바리회....아주고가임.

• 그냥 서울서 먹는게 더 맛난다는..

• 중문단지 쪽...갈치조림두요..!!^^

• 작성자 09.11.13 08:14

다들 감사합니다. 저도 다녀와서 맞집알려드릴꼐요 ㅜ.ㅜ

• 09.11.13 09:06

ID:섭스 <-- 귀말 날려보세욤~~ 고향제주도 ㅎ

• 09.11.13 11:20

전 제주허브랜드 들어가서 빅버거 맛있게 먹었습니다. ^^

• 09.11.13 12:41

제주도 가시면 말고기는 꼭먹고 오삼요^^

• 09.11.13 14:37

빅버거강추~ㅋ 혼자선 다 못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