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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 | 모집 분야 | 인원 | 프로그램 시간 | 순회학교 | 비 고 |
1 | 배드민턴 | 1명 | 화 14:20∼16:40 | 임실초 | 3시간 |
수 15:15∼16:45 | 임실동중 | 2시간 | |||
목 15:00∼16:30 | 신덕초 | 2시간 | |||
금 14:40∼16:10 | 삼계초 | 2시간 | |||
계 | 9시간 |
※강사별 순회학교는 사정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음
3. 접수 방법
가. 접수기간: 2016. 8. 9.(화) ~ 2016. 8.12.(금) 17:00까지(12:00∼13:00제외)
나. 접수 장소: 임실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 방과후지원센터
다. 접수 방법: 방문 접수 (본인이 직접 방문하여 접수한 것만 인정)
라. 서류 및 면접심사: 서류제출과 동시에 실시
4. 합격자 발표 : 2016. 8. 16.(화) 임실교육지원청 홈페이지 공고
※ 합격자발표 일정은 교육지원청 사정에 의해 달라질 수 있음
5. 강사수당: 1시간당 30,000원(사업소득 3.3% 원천 징수), 교통비 일 10,000원 지급
6. 제출 서류(임실교육지원청 공지사항 1328번과 1329번 내려받기하여 작성)
가.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 【서식 1】
나. 이력서 1부 【서식 2】
다.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1부(별도의 서식 없음)
라. 경력 증명서 1부(별도의 서식 없음)
마. 최종학력증명서 1부
바. 관련 자격증, 본인 또는 학생 참가 대회 상장 사본 (접수 시 자격증 원본 지참)
사.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 【서식 3】
아. 청렴서약서 1부. 【서식 4】
7. 기타 사항
가.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으며,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나. 계약된 후라도 계약에 따른 결격 사유 발생 시 위탁 계약을 취소함
다. 구비서류의 기재 내용 미비, 대리접수로 인한 지원서의 기재사항 착오, 연락불가 등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응시자의 귀책 사유로 함
라. 본 공고에 없는 사항 및 공고내용의 해석의 관한 사항은 임실교육지원청의 결정에 따름
마. 최종합격자는『공무원채용신체검사 규정』에 의한 신체검사를 받아야 하며, 이에 불합격 판정을 받은 자는 계약할 수 없음
바. 제출된 서류 및 기재 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사.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함
※ 기타 문의 사항은 교육지원과(☎ 640-3523)로 문의바랍니다.
가. 범죄경력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결과 등 결격사유가 발생할 경우에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붙임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부. 끝.
2016. 08. 9.
전라북도임실교육지원청교육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