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능력과 권위는 어디에 있을까요? 밖에 보이는 부동산에 있을까요? 스펙이 능력과 권위 일까요? 능력과 권위는 무엇일까요? 능력과 권위는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께서 능력과 권위라는 말입니다. 능력과 권위이신 하나님으로 가득 채워져야 합니다. 많은 목회자와 성도들이 외부로 눈으로 보이는 외형적인 것에 치중하며 살아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분명하게 알아야 할 것은 내면이 성령의 권능으로 꽉 채워지지 않으면 외부로 나타나는 것들은 바람에 나는 겨와 같이 아무런 힘도 발휘하지 못합니다. 지금 보이는 능력과 권위나 현상을 발휘한다고 할지라도 지속하지 못하고 중간에 소멸 되는 것이 보통입니다.
하나님은 고린도후서 4장 18절에서 “우리가 주목하는 것은 보이는 것이 아니요, 보이지 않는 것이니 보이는 것은 잠깐이요 보이지 않는 것은 영원함이라.”고 말씀하십니다. 우리 크리스천들은 영원한 것을 추구해야 합니다. 영원한 것은 성도들의 온몸을 성전 삼고 주인으로 계시는 하나님으로부터 나타나는 것입니다. 우리 크리스천들은 보이는 면에 치중하기에 앞서서 내면이 생명의 말씀과 성령으로 꽉 채워지는 일에 관심을 집중해야 합니다. 그러면 능력과 권위는 강해질 것입니다. 외부에 나타나는 능력과 권위는 자신의 온몸이 걸어 다니는 성전이 되어 자신 안 성전에서 분출되는 권위가 되도록 관심을 집중해야 합니다. 일부 목회자와 성도들이 권위가 있고 신령한 사람을 추종하며 따르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나님은 능력과 권위가 있는 사람의 온몸을 성전 삼고 계신 하나님과 관계를 열어야 자신이 능력과 권위가 강해지는 것입니다. 자신의 온몸에 능력과 권위이신 하나님으로 채워서 하나님의 말씀에 온전하게 순종하는 크리스천들이 되어야 합니다. 예수님은 요한복음 14장 21절에서 “나의 계명을 지키는 자라야 나를 사랑하는 자니 나를 사랑하는 자는 내 아버지께 사랑을 받을 것이요 나도 그를 사랑하여 그에게 나를 나타내리라” 말씀하셨습니다. 크리스천의 권위는 꽉 찬 내면에서 나오는 것이 진정한 권위입니다.
이 책을 통하여 능력과 권위가 어디에 숨어있는지 바르게 깨닫고 자신의 온몸에 능력과 권위를 채워서 세상을 이기기 바랍니다. 내면의 능력과 권위가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와 외형을 추구하는 신앙의 문제점을 확실하게 인식하기를 바랍니다. 이 책을 통하여 내면에 대하여 바르게 인식하고 내면을 강하게 하여 세상에서 하나님의 능력과 권위를 나타내는 크리스천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내면을 강하게 하시어 늙도록 부하고 존귀하며 건강하게 하나님의 일꾼으로 살다가 주님이 오라고 부르시면 영원한 천국에 입성하시기를 바랍니다.
충만한 교회 강요셉목사 02-3474-0675
www.ka0675.com
유투브설교: https://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EC%B9%98%EB%A3%8C%EB%A7%90%EC%94%80+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