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아이 출산후 코 끝에 기미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그냥 없어 지겠거니 생각하며 지내다
둘때 임신후 눈밑까지 번지게 되어 사태의 심각성에 대해 느끼게 되었죠,..
그때부터 한 눈물겨운 노력을 생각하면~..하여간 별짓다했던거같아요..
민간요법에 애기오줌바르면 나아진다고해서 그렇게도 해보고..ㅎㅎ
지금생각하면 웃음밖에 안나오네여..ㅎㅎ
둘째 돌잔치도 슬슬 다가오고 손님접대며, 사진촬영 생각하니 뭔가를 저질러야겠단생각이 들더라구요..
더늦기전에..피부과에가서 상담을 받았습니다.
그때 병원에서 권해주신게 VRM레이져 토닝하고 모자이크 레이저 시술이였어요..
기미에는 VRM레이져 토닝으로 멜라닌 색소를 제거한후에
피부를 전체적으로 재생술로 환하게 해주는 소프트 필이나 모자이크를 병하면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모자이크 같은건 모공도 줄여주고 잔주름도 좋아지고,,암튼 같이 해야지 효과가 더좋다고 하시더라구요,..
이왕하는거 같이 질렀습니다.
시술시간은 짧아요..마취없이 해서 지루하지도 않았구요,,지루할 틈이없어요..ㅎ
죄끔은 아프지만 참을만했구요..하고나서 얼굴에 크게 딱지같은건 없었구요..색소 침착같은것도,,,없었어요
밖에 갈땐 꼭 자외선 크림바르고 모자쓰고 좀 유난을 떨긴했지만..
이런게 박피성이다보니깐 단기간에 많이 하진 않았구요..2달주기로 했던거같아요..
지금은 2번 한상태고 예전보다 낯빛이 많이 환해진걸 알겠더라구요.주름도 펴지고..
앞으로 VRM 같은건 10번 정도 해야한다고해서..모자이크랑 VRM이랑 번갈아가면서
(VRM 2번에 모자이크 1번이렇게)
짜주셔서,,저는 일단은 앞으로 3~4번만 할생각이구요..모자이크는 더 안해도 될듯해요..
지금으로 충분하겠어요..그래도 3달에 1번씩은 해주는게 좋다고 하지만..안할려구요..
치료후엔 관리만잘해도 충분할거같더라구요,,역시 피부엔 보습과 자외선이 중요한듯..
요즘 주변엄마들이 이뻐졌다고 비결이 뭐냐고 묻더라구요,,ㅎㅎ요즘 부러움을 삽니다.
남편도 좋아하구요..ㅎㅎ여러분도 환해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