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15일 7:05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pc 판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실행 시
pc 판 카카오 게임 화면에서 멈춥니다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첫댓글 개선 가능성이 있는 몇 가지 임시 방법을 안내해 드리니,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여 재실행을 권장해 드립니다.
1. 최신 버전의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로 업데이트
■ 우마무스메 공식 카페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안내 링크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4os/192
ㄴ❖ 그래픽 카드 / 최신 Direct X 다운로드 항목
2. 우마무스메 실행 시 타 프로그램을 실행하거나 활성화하지 않고 접속
위 임시 방법 시도 후에도 오류가 지속된다면
[고객센터 → 1:1 문의 → PC클라이언트 베타 관련] 카테고리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25
이외에도 문제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FAQ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관련 자주 묻는 질문 모음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