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1
일본2
일본3
일본에서의 포카리스웨트는 한국이랑 이미지가 전혀 다름
운동후 마시는 스포츠 음료다보니 광고의 대부분이 노력하는, 열심히 운동하는 건전한 청소년을 대상으로하며, "청춘을 응원한다"는 메세지
약간 게토레이 파워에이드 삘
We will rock you 같은 빠르고 비트강한 음악과 집단 군무를 보임. 한국에서의 게토레이와 비슷한 분위기
한국
1987년부터 포카리걸이라는 이름으로 현재 까지 26대 포카리걸이 나왔음
배경음악은 항상 라라라라라라라~
2005 이연희
2010 양진성
2014 이다인
2017 트와이스
첫댓글 일본 광고 많이는 못봤지만 내가 느끼기에는
일본은 연예인이 광고를 하더라도 스토리 안의 배역을 맡은 느낌이거나 캐치프레이즈를 반복해서 전달하는 것 같은데
한국 연예인 광고는 기승전 예쁨/잘생김으로 끝나는 것 같음ㅠㅠ
맞아 진짜 광고하려는 상품과 전혀 상관없고 따로 노는 느낌
ㄹㅇㅋㅋㅋㅋㅋ 기승전 연예인 얼굴
소녀시대만 왜 뮤비장면이지
소시 포카리 광고한적 없는데? 저거 파티 뮤빈데...
소녀시대 파티뮤비 아냐??
누가 포카리 뮤비라고 포카리넣어서 올려서 진짠줄알았어....
소시는 포카리 광고 안한거 같은데,..!
찾아보고 뺄게 누가 그냥 합성한거였나보다
하지원이 아니라 이연희 아니에요?
잘못썼다 고쳤엉!
삭제된 댓글 입니다.
@김종대에게 인생베팅 소시가 어디나와..?ㅠㅜ난ㅇ왜 안보이지..??
@김종대에게 인생베팅 아항.! 고마워 ㅎㅎ
딱히 포카리먹어도 따라라라라ㅏ~이런느낌 ㄴㄴ주입식 이미지가 심해
난 소현이 진짜 잘어울린다고 생각
삭제된 댓글 입니다.
포카리가 나온지 20년이 넘었으니 당연히 광고도 여러개고 연예인도 쓰지만 전반적인 경향성을 말하는건데 3개찍으면 그중 2개가 저런류야
이젠 걍 포카리 전통이 된 느낌
일본 포카리 맛 밍밍
손예진ㄷㄷ
삭제된 댓글 입니다.
2
우리나라도 좋기는 한데 항상 일본은 참신한 문구 잘 만드는둡... 재밌기도 하고 무튼 둘 다 조아
난 우리나라께더좋음ㅋㅋㅋㅋ
이건 포지셔닝의 문제인데, 우리나라 포카리는 운동 후 마시는 이온음료가 아니라 그냥 청량한, 깨끗한 '이미지'로 승부보는 거고 이런 포지셔닝이 성공적이었고 또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있으니까 괜찮지 않나?? 다만 모델을 남자까지 기용하면 더 좋을 것 같음
일본광고 보면 딱 운동 후에 마시고 싶게 생겼는데 우리나라광고는 모델이 ㅇㅣ쁘고 사마시고 싶진 않음 근데 광고 자체는 우리나라가 훨씬 이쁘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black bean2 문구도 넘 예뽀ㅠ
일본은 진짜뭔가 광고스케일이큰거같다 난우리나라 포카리의 이미지가 나쁜것 같진않지만 생각해보면 광고가 다 비슷한게 안타까움.. 항상 잘생기고 이쁜연예인이나와서 얼굴광고하거나 유행하는 방송인들나와서 유행어미는거 끝..
일본은 저런 광고가 유행하는거 같음 그 칸나가 했던 컵라면 광고도 그렇고..
손예진이 임팩트가 쎄긴 쎘나봐 저때 초딩이엇는데도 졸라 다기억남
난 청량이 좋아서...
여성상품화같아보여 이온음료는 남녀 둘다마셔도되는건데 구지 이쁜여자연예인만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