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견장소:부산 사직동 미남로타리 광혜병원쪽 큰길
발견날짜:3월3일 오전 8시경
보호동물 종류/특징: 갈색 코카 여아. 나이어려보임. 이가 깨끗함. 성격 순하고 사람좋아함. 짖지도 물지도 않음. 애교많고 엄살도 있음. 사랑 많이 받다가 잃어버린지 얼마 안 된 것으로 추정됨 .털이 짧은편으로 단정하게 미용되어있고 빗질이 가지런히 잘 되어있음. 일반 코카보다 작은 편으로 날씬한 편임. 현재 생리중임.
보호자 연락처: clakcolak@hanmail.net
사연 :이리 저리 사람 좇아다니다 걷어차이는 걸보고 데려왔음. 데려와서 차에서 내리는 중 뛰어내려 발을 헛디뎌 뼈에 약간 금이가 기부스하고 현재 만덕의 동물병원에 맡겨놨음. 개인적으로 아버지가 다리수술로 병원에 입원하셔서 병간호하느라 시간이 없고, 집안형편도 어렵고, 사는 곳이 아파트라 키우기가 곤란함. 본인은 고시수험생이라 핸드폰을 지니지 않고 있고 가족에게 미안하여 말 못하고 몰래 하므로 전화연락이 불가능합니다. 메일 보내주시면 확인하고 연락드립니다. 애견호텔과 치료비등으로 돈이 들어 일단 5일간은 견딜수 있는데. 그 이상은 정말 막막합니다. 임시보호해 주실분도 급하게 필요합니다.
보호자 연락처: clakcolak@hanmail.net
첫댓글어려운 상황에서 좋은일을 해 주셨군요. 이곳에 가입해 오신걸로 봐서 아마도 잘 아시겠지만 위에 공지사항을 보시면 '잃어버렸을 때 할 일'에 각 동물보호단체와 실종신고하는곳들이 있습니다. 꼭 아이사진을 곁들여 모든 게시판에 올려보세요. 이곳에도 사진과 함께 [입양방]에 올리시구요. 힘내세요!
첫댓글 어려운 상황에서 좋은일을 해 주셨군요. 이곳에 가입해 오신걸로 봐서 아마도 잘 아시겠지만 위에 공지사항을 보시면 '잃어버렸을 때 할 일'에 각 동물보호단체와 실종신고하는곳들이 있습니다. 꼭 아이사진을 곁들여 모든 게시판에 올려보세요. 이곳에도 사진과 함께 [입양방]에 올리시구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