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학생들의 모습을 버스에서 담아 보왔다. 동경 예술관 옆 조각작품
일본 농촌 풍경
일본에는 각 지방 마다 특색 상품이 있는데 여기는 휴게소는 "전오작"이란 빵이 유명하다,맛을 보게하고 선전을 많이 한다.
쿠사츠호텔 로비에 마련된 게임기 쿠사츠호텔 로비에 마련된 수족관의 거북이 쿠사츠호텔 앞 도로에는 연일 내리는 눈이지만 교통은 순조롭다.
쿠사츠 호텔에 도착하여 점심으로 모밀국수를 한그릇하고,,,,
쿠사츠에는 온천수에 계란을 익히고 잇다. 식당에서는 로비에서 새우와 고기구이로 손님을 유인한다. 온천에 찾아온 일본의 유명인사 인가보다. 찾아온 날 싸인들이 보인다,,, 쿠사츠온천의 명물 만두를 맛보게하고 따뜻한 차도 한잔 주며 가게로 인도한다.
쿠사츠에 오면 제일 하고 싶었던게...유모미공연을 보는거다. 쿠사츠 온천의 원천은 51도부터 94도에 강한 산성천이다. 드대로는 뜨거워서 입욕할 수 없기 때문에 물을 사용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온도를 내리는 방법으로 유모미를 생각해냈다. 일본 3대 온천 ‘쿠사츠온천’, 강산성으로 피부질환․외상․고혈압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한다. 쿠사츠에 오면 제일 하고 싶었던게...유모미공연을 보는거다. 쿠사츠 온천의 원천은 51도부터 94도에 강한 산성천이다. 그대로는 뜨거워서 입욕할 수 없기 때문에 물을 사용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온도를 내리는 방법으로 "유모미"를 생각해냈다.공연장 바로 옆에 절이 있어 남은 시간에 올라가 보기로 했는데 눈이 많이와 계단이 미끄럽다.
광천사 절에서 내려다본 광장에 온천물을 식히는 곳에 증기가 나오고.왼편 2층집이 "유모미"공연장이다.
신사(절)에는 각종 신을 모시고 붉은 줄 당기며 소원을 빈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