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2일(수)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업데이트 점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전사님께 보다 쾌적하고 재미있는 게임 환경 제공을 위해
게임 시스템 개선 및 신규 이벤트, 신규 상품 추가 등이 진행됩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2/22(수) 업데이트 상세 내역 안내 】
Ⅰ. 주요 안내 사항
1) 공성전 개선 사항
- 길드 신규, 재가입 시 공성전 참여 가능 가입일 조건이 변경됩니다. (기존 7일 → 변경 15일)
· 정기 점검일인 2월 22일(수) 이전에 길드를 가입 혹은 재가입하셨더라도 공성전 참여 가능 조건은
길드를 가입한 시점을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Ex) 정기 점검 이전인 2월 15일에 길드를 가입 혹은 재가입하였더라도 22일(수) 정기 점검 이후부터
공성전 참여 조건이 7일이 아닌 15일이 적용되어 3월 1일 이후부터 공성전 참여가 가능합니다.
- 공성전에 참여 가능한 최소 길드 레벨 조건이 변경됩니다. (기존 3레벨 → 변경 13레벨)
· 미미르 서버는 11레벨로 변경됩니다.
2) 신규 아바타 추가
- 각 클래스별 신규 아바타가 추가됩니다. (신화 1종, 전설 1종, 영웅 1종)
[신규 아바타 명칭]
[신규 신화 아바타]
· 배치 순서: 디펜더, 버서커 / 아크 메이지, 다크 위저드 / 스나이퍼, 어쌔신 / 세인트, 팔라딘 / 발키리, 액슬러
- 신규 아바타 보유 효과가 추가됩니다.
3) 길드명 변경 기능 추가
- 길드 관리 부분에서 현재 사용 중인 길드명을 변경할 수 있는 길드명 변경 기능이 추가됩니다.
· 길드명은 길드의 권한을 소유한 길드장이 변경할 수 있으며, 길드명 변경 시 다이아가 소모되며 30일마다 1회 변경 가능합니다.
· 정예 던전 및 월드 던전에서 길드명 변경이 불가하며, 변경 비용보다 다이아가 적은 경우 길드명 변경이 불가합니다.
4) 주변 감지 HUD 분리 기능 추가
- PC 환경에서 우측 상단 HUD 메뉴 중 주변 감지 HUD가 별도로 분리되어 출력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화면 크기를 조정함에 따라 주변 감지 HUD에 출력되는 목록의 수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최대 10개)
- [설정] - [환경] - [그래픽] 내 추가되는 주변 감지 HUD 분리 옵션 항목을 사용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해당 옵션은 PC 환경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모바일 환경에서는 설정한 상태에 상관없이 기존과 같이 출력됩니다.
- PC 버전의 UI 0.8~0.9배 배율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1.0~1.2배 배율에서는 기존과 같이 출력됩니다.
5) 액슬러 클래스 스탯 항목 수정
- 액슬러 클래스 캐릭터 스탯 항목에 충격 적중 및 밀치기 적중 옵션이 반영되게 수정됩니다.
· 충격 적중 및 밀치기 적중 옵션을 보유한 액슬러 클래스 전사님은 업데이트 이후 전투력이 상승될 예정입니다.
Ⅱ. 기타 변경 및 개선 사항
1) 마을 의뢰 편의성 개선
- 마을 의뢰 보상 중 아이템 수집 등록 가능한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는 표시 기능이 추가됩니다.
2) 그림자 성채 획득 보상 표기 개선
- 그림자 성채의 획득 가능 아이템 UI에서 이벤트 아이템이 표시 되도록 개선됩니다.
Ⅲ. 오류 수정
1) 공성전 관련 오류 수정
- 공성전 진행 중 캐릭터가 사망하여 부활하는 경우 간헐적으로 캐릭터가 노출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브루탈 상태의 공성 측 유저가 외성에 진입하면 비활성화된 수호상이 공격을 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예선전 관전 중 참가한 캐릭터가 모두 퇴장할 경우 관전 캐릭터가 퇴장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공성전 진행 중 길드원, 용병 접속 인원 목록 우측 하단 부분 마우스 드래그 시 시점이 변경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공성전 맵에서 주변 감지 기능 사용 시 모든 성의 성문이 감지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2) UI 관련 오류 수정
- 유물 탭 내 유물 1회 소환 시 선택 개수 UI 테두리(마름모 형태)의 이펙트 색상이 변경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적용된 버프가 10개 이상일 경우 버프 목록이 정상적으로 표기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이벤트&보상 팝업의 이벤트 리스트에 교환 가능한 아이템이 없음에도 레드닷(알림)이 지속적으로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오딘 링크 사용 시 UI 배율이 자동으로 크게 조정되며 일부 UI가 노출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캐릭터 커스터 마이징 진행 중 저장된 커스터 마이징을 취소하더라도 취소한 커스터 마이징이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발할라 대전 시작 시 노출되는 전 시즌 1위 캐릭터명의 일부가 노출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보유하고 있지 않은 탈 것을 선택 후 장착 버튼 클릭 시 인스턴스 메시지가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길드 제작 부분 공성전 탑승물 스크롤이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3) 플레이 관련 오류 수정
- 캐릭터 이름이 익명으로 표시되는 그림자 성채 및 로키의 포탈(공간의 균열) 던전 내 친구 플레이어 관련 오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친구 플레이어가 미니맵 내 표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그림자 성채 및 로키의 포탈(공간의 균열) 던전 내 위치한 즐겨찾기 상태의 친구에게 이동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로키의 포탈(공간의 균열) 던전 내 채팅 시 실제 캐릭터 이름이 노출되며 채팅창 내 캐릭터 이름 터치 시 노출되는
팝업을 통해 소셜 기능(귓속말, 길드 동맹 및 적대 등록, 친구 추가 등)을 사용할 수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보호막류 스킬이 적용되어 있을 때 현재 보호막의 양보다 더 높은 대미지를 받을 경우 보호막의 양이 더 높게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설정] -> [환경 탭] -> [이펙트] 옵션 중 이펙트 옵션이 '이펙트 최소' 일 때, 아군 스나이퍼 '혼돈의 표식'의 은신 감지 기능으로
적군 어쌔신의 은신이 감지되지 않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4) 기타 오류 수정
- 가호석 변형 실패 시, 결과 화면 내 연출 효과와 사운드 재생 속도가 일치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절전 모드 상태에서 자동 플레이 중 캐릭터 사망 시 사망 시간이 다르게 표기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동일한 등급의 공용 마을 의뢰서를 7개 이상 연속 사용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AOS 환경에서 그래픽 품질 값 변경 후 캐릭터 정보 진입 시 간헐적으로 아바타가 비정상적으로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이동 속도 디버프 효과를 받은 몬스터가 비정상적으로 움직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다중 구매한 상품을 마켓에서 직접 결제 취소 후 재결제 시 노출되는 금액이 비정상적인 현상이 수정됩니다.
- 오딘 패스 미션 중 '룬 합성' 미션 진행 시 '룬 소환' 미션이 함께 카운팅 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Ⅳ. 신규 이벤트
1) 인게임 이벤트
- 가호 성장 지원 미션 이벤트
- 발할라 대전 미션 이벤트
- 선택 픽업! 아바타 소환 이벤트
2) 커뮤니티 이벤트
- CM로스크바는 과연 장비 강화에 성공하였을까요?! 이벤트
· 정기 점검 완료 후 이벤트 공지가 안내될 예정입니다.
Ⅴ. 기타 변경 사항
1) 기존 이벤트 상품 판매 종료
- 영롱한 무기 형상 스텝 업 패키지 Ⅰ 1~5단계
- 액티브 스킬 강화 스텝 업 패키지 Ⅷ 1~5단계
- 패시브 스킬 강화 스텝 업 패키지 Ⅷ 1~5단계
- 영롱한 무기 형상 패키지 Ⅴ
- 고대의 룬 소환 패키지 Ⅳ
- 600일 기념 패키지
Ⅵ. 신규 상품 추가
1) 신규 패키지 상품
· [선택 픽업! 아바타 소환 1회/11회] 상품은 2월 22일(수) 점검 후 ~ 3월 1일(수) 07:59까지 판매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점검 후 [선택 픽업! 아바타 소환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변경 상품
· [신의 잔향] 상품의 구매 제한이 캐릭터당 매일 100회에서 500회로 변경됩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을 더욱 즐겁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추가 안내 사항이 있을 경우 본 공지 또는 별도의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바타 넘 번쩍번쩍 거리는거 좀....
초기 아바타가 제일 깔끔함
지금 중궈겜보다 더 디자인이 별로임
작업장 좀 잡아라...우리섭 연마석 0.008 미결130원 찍었다
헤임달3섭 개축섭이노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것은 아닌 것 같네요..
스킬슬롯 추가점
디펜더 밸붕좀 어케하라고
날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자인을 그나라처럼 뽑네 촌스러워서 죽겠다..
이러다 전설변신만 100개 신화변신 20개 나올기세
날개를 달아 줬으면 날라 다닐 수 있게 해주던가...
엑슬러.. 피흡수 다시 설정해...
나오지도않는 아바타만 추가시키고...
아바타 조합 하라는건 리세를 하라는건데...
이럴꺼면 케삭 기간좀 줄여주던가하지..
엑슬러.. 피흡수 다시 설정해... 케릭을 팔았으면.. 책임좀 져라... 이게머냐.. 아무도안하잖아.
무기복구권 줘
빛나는건 무기 하나만으로도 족하다
열쇠줘
아바타 촌스러운 거 같은데,
그건 그렇고 보스 근처에만 갔다고 해서 무필 만들고 길드 해체시키는 못된 놈들 있더군요.
그걸로 섭 분위기 엉망진창 만들고, 1위 길드라고 하면 좀 너그러웠으면 함..
보스를 고의로 친 것도 아니고 보물상자퀘 할려고 어쩔 수 없이 지나간 건데 그것도 안된다니
정말 알 수가 없음...
지금껏 과금 오지게 해서 4신화 뽑긴햇는데 . 더이상 할 게임이 아닌듯합니다. 그냥 이제 부터 쌀먹만 해야겠습니다.이건 도가 지나쳤습니다
길드인원수좀 늘려줫으면 좋겠다 50명이 뭐냐 애매하게 100명으로 늘려줘~
케릭 외변 차이 너무나서 모멸감을 느낀다 사실 그닥 멋있어보이지도 안음 다른 겜이랑 차이를 보여봐요
오딘 갓겜 섭다만하면 기본시간 넘기는 건 필수로 하시네 잡템 줘가면서 잉~~~
아니 분기별 업데이트 속도가 너무 느려 공성전은 계속 수정하면서 다른 컨텐츠 특히 중립이 할 수 있는 컨텐츠를 좀 만들어 길드던전 이런거 말고 길드보스전 해서 필드보스같은거도 길드영지에서 잡게좀해주고 5.5투력 중립인데 할거 너무 없다. 라인이 보스독식하는거 좋은데 그럼 일반 중립유저는 전설템 구경도 못하는게 맞냐? 필드드랍이라도 좋게만들던가 필드에서 전설템이 나오긴하냐?
템이야...안푼다 쳐도~~ 재료나 스킬북은 좀 풀어라...
짱게돈먹었나?? 게임이 자꾸 짱게화 되어간다
아우겔미르가 날개란다 ㅋㅋㅋㅋ 아바타 이름지을때 신화검색 좀 하고 외형만들자 ㅋㅋㅋ
쳇창은 바꿀수 없는건가요..아니면 바꾸지 않는건가요....나홀로 겜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겜 들어가서 신화 보고 왔다..
깔맞춤 모냐??????????????? 누가 이리 심하게 깔맞춤 하랬냐???!!!!!!!!!
초딩 색칠 공부 시켜 두 이거보단 낫지 싶다...
디자이너 누구냐? 디자인학과 나온 건 맞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 웃음 준다 ㅋㅋㅋㅋㅋ
다음엔 얼마나 더 촌스러움의 극치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 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에 떡이다. 스킬밸런스나 패치해주세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수집 장비 표시에 체크를 해야 뜨지. 공지 잘 봐봐
영웅 전설 신화만 늘릴거면 희귀 확률이라도 올려줘야 어떻게든 뽑아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아바타라 보다 못한게임이 되버렸네 아바타라는 그래도 전설은 앵간히 잘나오는데
3레벨하고 13레벨하고 먼차이임? 10분? 70리세도 일익 일조하시는 분들은 이틀 안걸리던데?
스핵 공속핵부터 막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