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가 재수 없으면...보통 뒷날은 재수가 풀려서 좀 낫지 않을까요??
근데...참으로 끈길기게 물고 늘어집니닷!!....현우맘을~~~ㅋㅋㅋ
약간 무덥다~싶을 정도의 나들이라....형진이를 씻긴다고 샤워장으로 간 현우맘!!
여기 수리덤 캠핑장은 희안하게 온수가 제공됩니다!!...따라서 기름끼 많은 캠핑장 음식 설겆이도 뽀득뽀득....
우리 가족은 캠핑가서...샤워하는것은 캠핑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주장하는 가족팀임다!!
그러나...현우맘...캠핑장을 호텔 나들이로 착각하는 모양임다!! 수건은 당연히 안갖고 오는걸로 압니다!!...ㅋㅋㅋ
호텔 나들이만 주구창창 다녀봐서리....수건 같은거 아예 챙길 생각도 못했다고랴~~~ㅋㅋㅋ (흐미!!)
형진이 데리고 샤워장으로 향합니다... 그리고 비누칠한 다음 온수를 기대하며 물을 트니......옴마낫!!
온수 펌프가 고장나....수리중이였다고 합니다!!...ㅋㅋㅋ
(냉수 샤워를 마치고 나와 주인장한테 항의하니, 펌프수리 금방 끝냈다고!!) ...푸핫핫~
햐~~~끝까정 시트콤 마무리 확실하게 찍어주는 센슈~~~!!
오늘은 바람이 잦아.... 화롯대에서 불장난을 할수 있을듯 합니다!! 여기 장작은 9,000원!!...아주 착한 가격임다!!
태우기 쉽게 장작 쪼개기 작업에 돌입함다~~~ 역시 사내 녀석들이라...관심집중 현상이!!
그 동안 우리 셰프~~ 동물성 반찬만 섭취하면 안된다고....오이도 무치고, 시금치도 무칩니닷!!
곰탱이 놀랩니다~~ 무신 캠핑장에서 시금치 나물 반찬을 다~~~먹어보냐고???.....ㅋㅋㅋ
이번엔 현승아빠님이 도끼를 잡으셨네요~~~~
현승&현우는 쳐다보는거 보니, 조만간 자기들이 하겠다고 덤빌 태샙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저녁 만찬..........인증샷이 없군요!!....ㅋㅋㅋ
(진짜 아이들 챙겨 멕이고 한다고 정신 하나도 없다니깐요~~~)
아이들 배불리 멕여놓으면....한시름 놓고...어른들의 불장난이 시작됩니다~~
낮에 날씨랑 또 틀린게 산속의 밤이죠!!....제법 쌀쌀함이 전해지죠??
우리의 저질체력.. 현우맘은 화롯대를 끼고 앉습니다!!...ㅎㅎㅎ
헐~~~옆에 형진이 등불 밝혀 책을 보고 있군요!!...세상에~~~~~
제 작은 소망이 있다면... 캠핑가서...밤새 책 한권 읽어보는것이랍니다!!...주현이가 어느 정도 크면 가능하겠죠??
텐트 안이 심심하면 나왔다가....또 이것도 지겨우면 들어갔다가.....주현이가 엄마를 찾지 않네요~~~신기하넹!!
(꼴꺽~~) 혹시 횐님들은 닭똥집을 먹어보셨어랏??
저는 제 기억상...닭똥집은 처음 봅니닷!!...그게 놀랠 일이라고 다들 수근거리던데...
제 기준엔 그네들이 더 이상하더라는!!
근데...그 닭똥집이란게...맛이 뭐랄까~~~
세상천지 요상하게 쫀득쫀득한 것이....찰떡보다 부들부들하고...
육고기에서 못 느끼던 맛이였숨다!!
현우맘이 한사코 숯불에서의 초벌구이를 주장하더니...고거이 다 이유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초벌구이한 닭똥집을 마늘과 땡초로 BBQ 구이바다팬에 다시 한번 볶아댑니다....아주 빛의 속도로!!
무조건 다음 캠핑땐...닭똥집을 들고 갈 것임다...근데 저런걸 어데서 팔죠??....쩝
저 안주에 술이 꿀떡~~꿀떡~~~(캬~~~~~~)
곰탱이 말로는 포장마차에서 파는 닭똥집 요리보다 훨~~~씬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당췌....현우맘은 못하는게 뭘까요??
(허걱!!) 이건 또 무엇이랍니까??...
닭발이라고 하더군요.....뼈를 발아낸!!...ㅋㅋㅋ
(저는 순간적으로 낙지인줄!!..ㅎㅎㅎ)
진짜 요상한 메뉴임다...요건 제가 어릴때 사직동에서 한번 동네 아줌씨들 곁에서 뜯어먹은 기억이 있긴 합니다만,
성인이 되어서는 먹어보지 못한 메뉴이기도 합니다....(쉿!!...닭똥집 보다는 쫌 떨어져요~~ㅎㅎㅎ)
진짜...이번 캠핑은 술안주에 대해 많이 배운 캠핑이기도 합니다....ㅎㅎㅎㅎ
이러다가....술 매니아가 되는건 아니긋쥬??
술 친구 분위기는 좋아하지만, 술을 찾아 다니는 성격이 아닌 관계로다...
술안주의 세계가 요로꼬롬 다양한지 몰랐숨다!!
복분자에...설중매에....맥주까지.... 연이어 마시고 잤는데도
밤새~~푹 자고 일어났더니, 머리 아프고 속이 미식거리는 현상은 하나도 없더라는!!
그래서 사람들이 캠핑장에서 그렇게 마셔대나~~봅니다!!...
우리끼리 다닐땐...맥주 2캔 들고 가서, 그대로 들고 오는 경우가 허다했는뎀!!
첫댓글 가족이 많으니까....좋은점인쥐~안 좋은점인쥐..... 저녁 식사후엔 아이들은 아이들끼리....어른들은 어른들끼리....뭉치게 되더라구요~~~ 조금더 좋은 생각으로 같이 어울리만한 놀이나 공감대를 가지기 위한 노력이 필요할듯 하네요!! 그러고 보니까.. 우리끼리 가면, 상훈이랑 아빠가 화롯대에서 마주않아 뭐라 뭐라 쫑알대던 기억이 나는군요!! ... 더 크면 따라다니지도 않을텐데~~~시간이 그리 많이 남아 있지 않은 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