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분리증] 치료에는 수술 없는 이 방법을 선택하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희귀질환이라 생각하는 척추분리증은 전 국민의 약 5% 이상이 진단을 받는 비교적 흔한 질환입니다.
척추분리증이란 말 그대로 척추가 분리되었다는 뜻인데요. 여러개의 척추체가 연결되어 있으며 근육과 인대로 둘러쌓여 우리가 직립보행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하지만 척추분리증을 진단받은 사람들은 이 연결 부위가 분리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왠지 허리가 반으로 나뉜 느낌을 받아 무서운 질환으로 다가옵니다. 하지만 척추분리증에 대한 그 두려움을 떨쳐드릴겠습니다.
척추분리증을 진단받았다면 우선 걱정하지 마세요.
척추분리증이여도 지금 당장 죽을정도로 통증이 심하지 않다면 크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척추분리증은 통증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떠한 사람들은 자신이 척추분리증인지도 모르고 살아가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입니다. 하지만, 더욱 방치하는 시간이 길어질 수록 상태를 악화시킬 수 있겠죠?
척추분리증이 발생된 이유는 척추를 감싸고 있어 지지하는 역할을 하는 주변 근육과 인대 때문입니다. 이 근육과 인대가 약해지면서 척추를 지지해주는 기능을 상실하게 되어 무리한 생활습관 혹은 외부 충격으로 인해 연결고리가 끊어지는 것입니다. 만약, 더욱 방치한다면 근육과 인대는 약해진채로 방치되기때문에 상태는 더욱 악화되고 다른 퇴행성 척추질환인 척추전방전위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척추분리증이 무조건 척추전방전위증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앞서 말했듯 더욱 방치하였을 경우 더욱 근육과 인대가 약해져 척추전방전위증이 발생될 수 있는 것이며 만약 근육과 인대가 약해지지 않고 불안정성이 심하지 않다면 분리증에서 끝날 수도 있는 것입니다. 즉, 근육과 인대가 정상적인 기능만을 잘 수행한다면 괜찮다는 것입니다.
근육과 인대가 제기능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비수술적인 방법을 통해 가능합니다.
바로 모커리의 치료법인데요. 그 중에서도 모커리의 이완추나는 척추뼈를 지탱해주는 힘이 약해진 근육과 인대를 하나씩 밀고 당겨 풀어주는 치료법입니다. 이를통해 근육과 인대의 기능 회복, 강화시켜줌으로써 불안정성을 잡아주는 것입니다.
이 외에도 모커리의 침치료, 약침치료, 봉침치료, 특허받은 강척탕(제 10-1249930호)으로 척추분리증을 해결해드립니다.
가까운 모커리에서 상담받으세요. 굳이 수술을 하지 않더라도 여러분들이 위험하다고 생각하는 척추분리증 모커리에서 쉽게 해결해드립니다.
첫댓글 수술없이 치료가 가능하다는게 정말 좋은거같아요^^ 평소에 허리운동과 바른자세를 하도록 노력해야겠어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잘보고 갑니다 ^^
잘 보고 갑니다 ~
척추분리증 방치하지 말고 빨리 치료를 받아야 겠어요~
아~~ 척추분리증과 척추전방전위증을 이제 명쾌히 알겠군요 ,
수술은 부담이 많은데 한방치료 굉장히 좋은 것 같네요~
비수술이라 좋은 것 같아요~
척추분리증이 생겨도 통증이 없다면 크게 문제가 없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근육과 인대의 기능이 중요하군요..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잘읽었습니다~ ^^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ㅎ
근육과 인대의 기능을 강화하는,,수술보다는 좋은 치료법 같네요.
비수술로도 척추 분리증이 해결 된다니 좋네요 ^^
수술필요없이 한다니 좋네요~
이완추나가 효과적인거 같습니다~
척추질환에 대한 정보들이 다양해서 좋네요 분리증이 이런거군요
아하~ 그렇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