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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리비젼 CRM 자료실 고객불만의 근본적인 원인은 무엇인가? 고객을 기쁘게 하려면 무엇을 해야하는가?[2010 추석특집 특강]
JEFF 추천 0 조회 169 10.09.24 14:02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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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작성자 10.09.24 14:04

    첫댓글 약간 노숙자 인터뷰 장면 같은 느낌도 있습니다만...^^ 내용은 진지하게 준비했던 부분입니다. 의견들 주세요.

  • 10.09.24 14:57

    크로스 셀링을 매출이란 측면보다는 고객서비스가 될 수도 있다는 면은 색다르고 좋았습니다..다만
    제목에 고객을 기쁘게 하려면 무엇을 해야 하는가? 와는 조금 거리가 느껴집니다.

  • 10.12.09 11:08

    전혀 색다르지 않은데요...--;; 이미 7~8년 전부터 그런 얘기는 나오고 있지 않았나요...

  • 작성자 10.09.24 15:15

    결국 고객불만이 생기는 원인이 제품이나 마케팅, 정책, 프로세스라면 문제있는 해당 부분(root cause)을 고쳐야 고객에게 기쁨(내지는 좋은 경험)을 줄 수 있다는 이야기겠지요.

  • 작성자 10.09.26 23:38

    부족한 부분이 많습니다만 화두는 던져졌으니.... 원장님께서 댓글 성격의 짧은 동영상을 하나 올려주셔도 좋겠지요?

  • 작성자 10.09.26 23:38

    마치... 논어를 풀어 도올이 make money 하듯이요~^^

  • 10.12.09 11:07

    정말 접점에서의 서비스가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되어 왔었나요??? 기본은 Product Quality&Brand가 아니었던가요??? 프로스펙스가 접점 서비스만 잘 하면 나이키를 이길 수 있다???

  • 작성자 10.12.11 08:08

    Zappos 처럼... 새로운 방식으로.... 그러긴 쉽지 않겠지만 ^^

  • 작성자 11.08.04 14:49

    진정성... 중요한 키워드. 퍼주자는 것은 아니지만, ... 진심으로 받을만큼 주겠다는 사고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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