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SD Pursuing Legal Action Following Failure of 17th Winter Deaflympics 국제농아인스포츠위원회는 제17회 동계농아인올림픽 실패에 대응하여 법적행사를 추구합니다.
국제농아인스포츠위원회(ICSD)는 슬로바키아 위기를 해결하기로 최대화는 것을 계속할 때 ICSD 회장 크리이그 크로율레이와 집행이사회는 전세계 농아체육공동체의 회원국으로부터의 메시지를 인지하였습니다. 저희는 깊은 심통과 고통을 가진 여러분들이 제 17회의 동계 농아인올림픽의 실패에 관한 감정을 가지는 것을 이해합니다. 우리는 그를 인하여 망연자실하고 있습니다.“라고 크로율레이가 말하였습니다.
“많은 우리 사람들이 오래기간에 농아인올림픽 출전 대비에 많이 투자하였습니다. 우리가 자신의 훈련에 집중한 모든 선수들의 열심한 운동과 제17회 동계농아인올림픽 참가비를 지원한 국가농아인체육연맹의 어려운 일을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실패에 대한 깊은 실망을 갖고 있습니다.“라고 크로율리씨가 추가적으로 말하였습니다.
ICSD은 이미 슬로바키아 농아인올림픽조직위원회과 위원장 자로미르 루다씨를 상대하여 법원 고소장을 만들었습니다. 법원고소내역에 따르면 ICSD는 다른 국가 농아인체육연맹들이 호텔숙박비용과 다른 농아인올림픽 관련비용을 송금한 슬로바키아 농아인올림픽위원회에게 자금 손해배상을 요구하였습니다. 법원 고소장은 게다가 제17회 동계농아인올림픽의 실패의 직접 결과에 손해를 입은 비용울 언급합니다. “대사관 영사 서비스는 슬로바키아에서 자국민을 돕을 수 있습니다. 국제농아인스포츠위원회는 영국인 회장과 미국인 집행이사를 가지고 있어서, 법정 청구와 손해배상금을 지원하는 영국 영사, 미국 영사의 협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ICSD에 의한 요구 지원으로써 슬로바키아애서 58개국 농아인스포츠연맹들에게 자국 대사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라고 크로율리씨가 말하였습니다. ICSD는 개인 선수들, 임원들,가족들, 팬들이 자국 대사를 통하여 슬로바키아 당국 압력 방법에 관한 도움을 얻기 위하여 국가농아인스포츠연맹과 접촉해야 하는 것을 생각합니다.
“우리가 17회 동계농아인올림픽의 실패에 의한 후유증을 겪어서 휴식을 확신합니다. 우리가 배상금을 청구할 수 있는 일을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크로율리씨가 말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