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바라쿠다파타야호텔은 세계적인 호텔 그룹인 아코르호텔 브랜드인 M갤러리 브랜드를 사용하는 5성급 호텔로 총 객실수는 72개이다. 호텔바라쿠다 파타야 호텔은 오랫동안 두싯디투 호텔로 사용되다 2016년 아코르호텔 브랜드로 옷을 갈아입었다.
호텔 바라쿠다는 객실수가 72개인 소형호텔이지만 호텔규모답지 않은 고급스러움,디자인, 우수한 서비스, 멋진룸을 자랑한다. 룸이 개성이 강하고 디자인 감각이 우수해 디자인을 중시하는 아코르 호텔의 5성급 부띠끄호텔 브랜드인 M갤러리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다.
파타야를 잘 아는 여행객들이 유난히 선호하는 호텔이다. 파타야 중심부 지역에 위치해 주변에는 스타벅스,오봉팽,맥도널드등의 유명프랜차이즈점은 물론 파타야를 대표하는 레스토랑들이 포진되어 있어 호텔 생활하기에는 최적이다. 호텔에서 200미터 거리에 로열가든플라자 쇼핑몰이 있어 쇼핑,식사,엔터테인먼트를 즐기기에도 이상적이다.
호텔바라쿠다 파타야호텔은 외관,로비,룸이 일반 5성급 호텔대비 한수위이다. 로비에 들어서는 순간 로비의 화려함, 직원들의 환대에 놀라게된다. 룸은 초특급호텔 수준이다. 파타야의 대표호텔로 손꼽히는 힐튼파타야, 홀리데이인 파타야, 아마리 파타야보다 도 더 고급스럽다. 위치,직원서비스,로비,룸은 환상적인 조건을 갖추고 있다. 루프탑 역시 해질무렵 멋쟁이들의 아지트로 변해 아늑한 분위기가 일품이다.파타야 신혼여행,커플여행객들에게는 최고의 호텔로 추천되기도 한다. 단점은 객실수가 많지 않아 부대시설이 약하다는 것이다. 스파,휘트니스클럽등의 시설이 규모가 작고, 다양하지 않다. 그러나, 호텔 주변에 다양한 레스토랑,바,스파,마사지업소가 많아 불편함으 없다.
호텔바라쿠다 파타야호텔이 10월에 한해 1박당 2700밧이다. 이 요금에는 2인조식,세금,봉사료가 포함되어 있다. 11월부터 시작되는 성수기 건기요금도 매력적이다. 3500밧이다. 파타야여행 호텔로 위치 좋은 멋진 호텔을 선호한다면 호텔바라쿠다는 이상적인 호텔이다. 그러나 어린이,노인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에는 추천하기 어렵다. 연인들,부부가 즐거운 호텔 생활하기에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