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드빙 회원님들께서는 여행을 많이 하시기에 나름대로 장시간 비행기 타는 요령에 대해서 일가견이 있으리라 믿습니다.
어느 회원님께서는 그동안 여행준비의 비로를 잊을겸 공짜로 나오는 기내서비스를 즐기고자 포도주와 위스키등을 마시며
푹 단잠에 빠지시는 분이 계신가 하면 어느 회원님은 항공기내에 설치된 게임을 즐기기도 하고 또는 음악 프로그램이나
스포즈 프로를 또는 영화나 만화를 즐기시며 시간을 보내시기도 하시리라 믿습니다.
저는 술도 마시고 단잠에 빠지기도 하고 또는 음악에 영화에 시간을 보내기도 했지만 무엇보다도 좋은것은 가볍게 읽을수 있는
재미난 소설책을 가지고 탑승해서는 달콤한 와인이나 위스키를 마시고는 소설책을 보다가 눈이 피로하면 잠을 청해 시간을
보내다 보면 목적지에 도착하는 경험을 한바 있습니다.
보통 유렵이나 미주를 여행할 때에는 10시간 이상을 그리고 남미를 여행할 때에는 무려 20시간씩 비행을 한다는 것은
고행중의 고행입니다. 비록 목적지에 도착하여 이세상에서 볼 수 없는 환상의 세계일망정 우선당장 좁은 공간에서
건조하고 비행기의 소음속에서 장시간 움크리고 앉아있으려면 고행중의 고행중 일 것입니다.
그러나 재미난 소설책 한권을 읽으며 독서삼매경에 빠진다면 시간은 흐르고 목적지에 나도 모르게 도착하는 기쁨을 맛보게 될것입니다.
터키여행을 준비하고 계신 회원님, 인천공항에서 터키 이스탄불 공항까지는 무려 11시간 40분이나 되는 긴 비행시간입니다.
회원님 여러분은 어떻게 시간을 보내려고 계획하고 계십니까?
저는 이번 인솔 책임을 맡아 우리 회원님을 모시고 가는 입장에서 회원님께 가장 안락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다짐하면서 한가지 제의를 드리고 싶습니다.
무엇보다 재미난 가볍게 읽을 책 한권을 준비해서 비행기내에서 읽으시면서 시간을 보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약주를 좋아하시는 회원님께서는 약주를 맥주나 와인이나 위스키를 청해드시고 준비한 책을 보시면서 스르르 잠이 드세요.
그러다 보면 목적지에 도착할 것입니다.
작년에 스페인의 산티아고 순례길을 걷기위해 프랑크후르트를 거쳐 파리에 갈때에 조갑제 기자의 <박정희 전13권>중 보던책 몇권을 준비해 오고가는 기내에서 재미나게 본 기억이 생생합니다.
이번에 터키여행에 참가하는 회원님께 저는 부탁의 말씀을 드립니다.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책 한권을 준배해서 기내에서 가볍게 읽어보시고 터키에 도착하여 기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가능한 집에 소장하고 계신 도서중에서 버리기는 아깝고 집에 두기는 부담되는 책들중 몇권을 간추려서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터키여행에 참가하는 회원님께서 몇권씩만 준비해 주신다면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100여권의 책이 쉽게 모이지리라 생각됩니다.
터키 이스탄불의 한인회에 그 책을 기중하게 되면 그 책이 이스탄불에 거주하고 있는 한인 2세의 교육에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기증할 책은 최근에 발간된 책이 유용하리라 믿습니다. 왜나면 오랜된 책은 맞춤법이 많이 바뀌어 혼란을 가져올 수 있으리가 생각됩니다.
터키여행에 참가하시는 회원님. 꼭 부탁드립니다. 회원님의 정성어린 책 한권 기증이 터키 이스탄불의 제 2세 한인들의 교육에 큰 도움이
되리라는 확신속에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터키여행에 책기증을 통한 봉사와 여행을 즐기신다면 얼마나 보람된 일입니까?
재미난 소설책들 한권. 그리고 다방면의 유용한 책 2-3권. 그리하면 우리 드빙의 기중도서는 최소 100여권.
얼마나 보람된 일입니까? 여러분의 이름이 기증자 도서에 기록되어 터키 이스탄불 한인회 도서실에 영구히 보존될 것 입니다.
인솔책임자로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터키여행 참가회원님 꼭 도서 3권정도는 지참해 주세요. 꼬릿글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터키여행 참가자님께서는 꼬릿글을 달아주시고 기중 책수를 적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기내에서 영화나 보고 여행지 책은 보았는데... 독서!!..좋은 방법이군요~~ 그리고 터키 한인회에 도서기증까지... 생각못했는데..
뚝베기님의 멋진 생각 동참하겠습니다~!!
무슨 책이 좋을지 ~~생각♬
한인회에 도서를 기증할 경우 어린이로 부터 노인들까지 다양하게 활용되리라 봅니다. 한권쯤은 신간 인기소설책을 사서
기내에서 읽으시고 2-3권은 집안에 소장하고 계신책중 아깝게 묵혀 있는책을 기증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참 ~ ~ 좋은 생각이십니다. 찾아 보도록 하겠읍니다.
엄지짱님 고맙습니다.
멋진 기획에 찬사를 보냅니다. 적어도 세 권 이상 지참토록 하겠습니다.
회오리님 고맙습니다. 가방속에 짐이 무거우시면 비닐봉지에 책을 담아서 손에 들고 비행기에 오르세요. 이스탄불에 도착하면
버스에서 책을 수집하여 여행에 부담가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뚝베기님의 꼼꼼함과 멋진 생각에 감탄했습니다. 저는 10시간 이상씩 비행기 탈때 힘들어 죽는 줄 알았습니다. 짐이 될까봐 책도 챙기지 못하고(물론 잘 읽지도 않습니다. ^^;;) 잠도 깊은 잠은 못자고 선잠 자는 스타일이라 장시간 비행길이 너무 힘들었었는데, 비행시간의 무료함도 달래 술 있고 책도 기부할 수 있는 정말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합니다.
태검님 항상 염려해 주심에 위안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네~고민해서 챙겨가겠습니다.3권이요. 참 좋으신 생각이세요. 감사합니다^^
샘물님 고맙습니다.
네. 준비하겠습니다.3권이요~
도도걸님 고맙습니다.
정말 좋은 생각이세요~ 지방에서 올라가야 되서. 3권정도 챙겨 갈께요
미돌님 고맙습니다. 구제역이 잡혀가면서 뒷마무리 또 힘들지요. 힘내세요. 아자.
2월27일 터키여행중도금으로 입금해 주신분(인덕원) 닉네임이나 실명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실명확인 됐습니다. 전영옥님
뚝배기님 정말 멋진분이시군요,, 책기부 생각만으로도 뿌듯합니다..
3권 준비하겠습니다..
이미님 고맙습니다. 기꺼히 동참해 주시니 저도 가슴 뿌듯합니다.
열정적인 뚝배기님 역시 멋지십니다..3권 챙겨보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성미님 고맙습니다. 환절기 건강유의하시고 평안하세요.
너무 멋진 생각이십니다. >>터키에도 한인 회가 있군요!!! 책 준비 해 가겠습니다. 준비하시느라 힘드실텐데 ^^
이렇게 좋은 일도 하시고 ... 너무 존경 스렇습니다.....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터키 이스탄불 한인회는 수도 앙카라보다도 한국인이 많습니다. 5년전 한국청년 실종시 무척 많은 도움을
준 고마운 분들입니다.
좋은 기획을 하신 뚝배기님 저도 적극 동참하겠습니다. 3권이상입니다.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짐이 무거우시면 비닐봉지에 넣어서 탑승하세요. 카페기증 고무인을 파서 기증자명 자필을 쓸수있도록
구상중입니다.
준비해 가겠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독서와 여행의 중요성을 무척 느끼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많은 여행을 하시는 노수원님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계속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부부도 동참하겠습니다. 3권이상 준비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여행짐을 꾸리는데 한가지 짐을 더해서 미안하면서도 기꺼히 동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준비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입금도 지금막 확인했습니다. 성원에 감사드리며 그뜻을 기리 남길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ㅇㅖ 무슨책 으로 할까 고민 중입니다... 수고 많으시네요
너무 고민하지 마시고...고맙습니다. 동참해 의의를 두시고.
네~~준비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환절기 건강하세요.
네 준비하겠읍니다. 중도금 오늘이나 오늘늦으면 내일까지 입금하겠읍니다.
입금확인했습니다.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드라이빙 해외여행
Cafe.daum.net/drivingtour
터키여행 2011.4.30-5.15
기증자. . . .드림.
이번 터키여행 팀원들이 기내에서 읽고 또 준비해간 서너권의 책을 모아 터키 이스탄불 한인회에 기증할 기념도서 고무도장입니다.
기증자 여러분의 친필서명을 하고 기증되어 기념이 될것입니다.
뜻있는 여행이 되겠네요 책기증 동참할께요
불국사님 고맙습니다. 건강하시고 평안을 기원합니다.
동남아 5개국 여행 잘 하고 왔습니다. 저도 책 가지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푹 쉬시고 곧 항공료입금공지 나갈테니 자주 카페에 들어와 주시기 바랍니다.
뚝배기님의 세심한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이로인해 더더욱 님께 가까이 닥아갈수있는 인연이 되였군요.
항상 건강울 잃지않도록 하십시요. 쓸만한책 들을 골라 준비하겠읍니다.
네 3권준비했읍니다.뜻잇는 일같아요.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