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참 슬픈날이예요 십자가가 철거되었어요.”
오늘 국사프1004 이정아팀장님과 함께 명박사님을 모시고 날씨가 더우니 누룽지백숙을 대접해드리려고 했는데 박사님께서 뷔페를 먹자고 했다.
피서철이라 뒷길로 돌아갔는데도 길이 막혀 평소보다 늦게 별미지교 뷔페에 도착했다.
선불이어 이정아팀장님이 지불하겠다는 것을 박사님께서 한사코 지불하겠다고 해 박사님에게도 기회를 드리라고 했다.
박사님은 "오늘은 슬픈날이예요"
왜요?
"오전11시 수동기도원의 십자가가 철거되는 것을 모두 지켜보았어요." 말하셨습니다.
매일 빠짐없이 문안인사를 드리는 홍경숙목사님(클릭 겁없는 삶) “박사님 새로 건물이 들어서면 더 아름다운 교회가 세워질 거예요” 라고 유로하셨다고 했다.
어둠 위로 북쪽하늘위에 며칠 동안 안보였던 반짝이는 별이 아닌 정찰위성이 떠있다.
한동안 회원들은 UFO, 금성이라고 했다. 박사님께 명확히 작은 정찰위성이라고 말씀해주셨다.
.....................................
장익교수님이 주신 핸드폰 공폰에 핸드폰전화번호를 이동 못시켜 아직 카톡과 전화가 와도 누군이 몰라요. 내일 다시 나가서 전화번호 이동하겠습니다.
이정아팀장님 수고하셨습니다. (핸드폰 젠더를 깜박 못 드렸네요)
아름다운 밤되세요~♡
명정수박사님과 국사프 이정아팀장 식탁교제
<1004나눔 굿뉴스>
■강화도 1004 아로니아농장(참외.수박) 하계 아로나아 수확 여행을 아래와 같이 합니다.
-아 래-
▶일시: 8월4일 오전 11시 현장집결(강남역 뱅뱅사거리 사무실앞에서 9시에 출발)
▶위치 :인천광역시 강화군 양도면 능내리 409, 양도제일교회
▶준비물
하의 바지, 윗도리 긴팔 옷, 햇빛가림용 타올 모자, 타올,
●참고로 시중에서 판매되는 가격은 11kg 70,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나「1004 회원가격 10kg 40,000원」입니다.
●오늘도 무더위 건강 유의하시고 축복받는 한주 되세요^^~♡
▣신청해주세요~♡
<참석자 명단>
홍경숙
김현주
김경영
양승수
최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