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회 새마을금고제주시 관내 직원 친선탁구대회 축사
2010. 4. 24(토)09:30/남녕고체육관
새마을금고 임직원의 친선과 화합을 다지는 대회가 되기를......
제주시장 김 방 훈
존경하는 새마을금고 임직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만물이 소생하는 약동하는 계절을 맞이하여 새마을금고 제주시 관내 임직원 여러분의 친선을 도모하는 친선탁구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는 먼저, 새마을금고 발전과 임직원의 화합단결을 도모하기 위해서 이러한 뜻깊은 대회를 개최하여 주시는 MG제우회 강봉림 회장님과 대회를 주관해 주시는 새싹회, 새암회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격려와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 친선탁구대회는 제주시 관내 새마을금고에서 근무하고 있는 임직원들이 오랜만에 자리를 같이하여 운동을 통해서 소통과 화합을 다지고 새마을금고 활성화에 더욱 매진해 나갈 것을 다짐하는데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아울러 각 새마을금고간에 정보를 공유하고 금고활성화를 위한 결집된 역량을 모아 나가는 대회가 될 것으로 믿습니다.
새마을금고는 지역에서 가까운 주민들이 이용하는 지역주민의 금고로써 주민의 복지증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축을 담당해 주시고 있습니다.
특히, 지역경제가 여러 가지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금 주민들이 간편하게 이용하고 사랑방금고로써 역할을 다해 주심으로써 주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복지금고로 발전해 나가고 있다고 믿습니다.
“건강한 몸은 정신의 천당이고, 병약한 몸은 정신의 감옥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건강한 몸이 소중한 재산이라는 말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오늘 뜻깊은 친선탁구대회가 여러분의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만드는 활력소가 되고 새마을금고발전에도 기여하는 유익한 대회가 되기를 바라면서 새마을금고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