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이 슬라이딩 테이블쏘에 대한 추가 사진을 요청하셔서 제가 찍은것을 다 올려드립니다.
일단 우리가 들여올 슬라이딩 테이블쏘는 제가 이전에 말씀드렸듯 두가지 사항이 업그레이드 될 예정이며 색깔은 아래 기계를 들오올것이지만 색깔이 이 회사에 고유 색깔이라 처음에 보여드렸던 파란색깔로 다시 페인트 칠해서 들어올 예정입니다. (그냥 수입하고 싶은데도 안된다고 하네요)
슬라이딩 상에 있는 기스를 꼭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이건 하자가 아닌 조립상에서 나는 어쩔수 없는 상태라고 합니다.
제가 직접 슬라이딩의 부드러움이나 소리여부를 다 확인하고 제몸을 실어 움직여 봤는데, 슬라이딩 베어링이 트랙에서 부드럽게 아무런 지장없이 지나갔습니다. 오직 자세히 볼때 외관상 문제라는 점을 다시 한번 강조 드리고 싶네요

업그래에드 전의 슬라이딩 테이블쏘입니다.

풍부한 옵션은 기본 사항입니다.

유럽식 조기대는 움직이기가 쉽고 수정하기도 간편했습니다.

2가지 업그레이드를 완료한 슬라이딩 보조 테이블입니다.


MDF나 합판의 이발이를 방지하는 Scoring Unit도 기본 사양입니다.

트랙에 약간 표시되는 기스가 보이시죠?




손잡이가 접히는 핸들인데 그래서 그런지 손잡이를 풀렀을때 덜렁 덜렁거려서 일반 접히지 않는 손잡이로 들어옵니다.


슬라이딩의 높낮이를 조정하는 브라켓입니다. 앞뒤로 한갰기 총 2개가 달려있어 조절이 편리하며 0.7mm가량 오른쪽 주물 정반도다 위로 올라와있습니다. ( 유럽 표준입니다, 슬라이딩 정반이 주물 정반과 높이가 같으면 슬라이딩이 안되겠죠~)


일정한 간격을두고 나 있는 기스입니다. 성능에는 아무런 지장이 없습니다.

이상으로 테이블쏘 보고는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빠듯한 일정에 수고가 많으시네요. 사진상으로 보니 기대해도 될만한 제품인것 같군요. 남은 일정 무사히 마치고 좋은 성과 있으시길...
2 번째 사진 중 앞에 보이는 옵션 뭉치는 어느정도 가격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레버로 판재를 고정하는 장치 전체 말입니다. 우리 공방의 슬라이딩 테이블쏘에 사용하면 편리할 것 같아 질문드립니다.
이것만 판매하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아울러 사장님이 가지고 계신 테이블쏘의 홈일 얼마나 되는지도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맹 실장님 노고가 많으십니다. 사진을 보니 약간의 개조또는 홈에 끼우는 부분을 이 곳 철공소에 부탁해 가공하면 사용이 가능할 것 같아서 허튼 소리 써 보았습니다. ^^ 우리 공방 슬라이딩 쏘의 홈을 살펴보니 20 미리 폭에 깊이가 16 미리 정도입니다. 이 홈은 위에서 4 미리 정도 내려가면 폭이 약 32 미리로 넓어 지고 이 넓어진 홈이 약 7 미리 더 내려간 뒤에 다시 20 미리로 좁아져 바닥까지 5 미리를 내려가 전체 깊이가 16 미리쯤 되는 구조입니다. 지금 이 홈에 끼어져 있는 철물은 전체 길이 70 미리에 이 홈보다 각각 약 2 미리 적은 규격입니다. 가운데에 15 미리 정도의 볼트를 채울수 있는 암 나사가 있습니다.
앞의 글 조금 수정입니다. 암나사 형의 구멍이 있어 이 구멍에 기둥을 고정시키는 구조입니다.
잘알겠습니다. 일단 가격이 오는데로 댓글로 달아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두 2번째 옵션뭉치 관심있습니다. 쪽지 부탁드립니다...
슬라이딩 테이블쏘에 다는 클램프 뭉치 말씀하시는 것이라면 8만원이라고 합니다. 쪽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