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트립 탭(Trim Tabs)의 원리와 이익 드라이버는 보트의 2축선에 대한 운행 자세의 제어를 얻습니다. |
좌우로 흔들리는 축선: - 보트의 길이는 좌우로 흔들리는 축선으로 움직이고, 보트의 측면에서 측면까지의 운행자세에 영향을 미친다. - 주행할 때 여러가지 원인으로 좌현 또는 우현으로 기울어짐이 보트에 일어 날 수 있다 : * 보트의 측면에서 측면까지에 서투른 무게 배분. * 보트의 한쪽편에서만 부는 바람. * 탭 설정들을 조절하는 것으로, 기울임의 상태를 정정 할 수 있다. |
| |
앞뒤로 흔들리는 축선: - 보트의 폭은 앞뒤로 흔들리는 축선으로 교차하여 움직이고, 보트의 선수 / 선미 운행 자세에 영향을 줍니다. - 선미에서 선수의 관계에서 활주할 때 특색은 선체에 영향을 주고, 트림 탭의 최대 이점이 발견될 수 있는 곳입니다.
* 보트 선체는 오직 완전한 스로틀(혹은 최대의 끝)에서 활주(부상)하는 경향이 있다. * 중간 스로틀 레버 설정에서 달리는 것은 선수는 높게 선미는 낮게 유지하는 경향이 있고, 활주하는 대신에 선체가 밀고 나아가는 곳에 물벽의 영향으로 힘들게 나아간다. * 탭 설정을 낮추는 것으로, 선수는 선미에 상대적으로 낮추어지고, 보트의 성능은 개선된다. |
| |
트립 탭의 작동 방법: 트림 탭은 실제로 비행기 날개의 보조익이 작용하는 방법으로 작동한다. 탭들은 독립적으로 올려지고 내려지고, 그리고 내려질 때, 흐르는 물의 힘에 반하여 탭들은 선수를 내리는 동안에 보트의 선미를 들어올립니다.
트립 탭의 이득: 보트의 성능을 개선한다. - 더 빠른 가속/부상. - 증가된 속도. - 고르지 않은 무게 분포 때문에 기울어지는 결함을 영구히 바로잡는다. - 프로펠라 회전력의 영향을 최소화 한다. - 활주시 흔들림을 줄인다. 연료를 절약한다: - 더 느린 속도에서 할주하여 달린다. |
| |
| |
|
|
|
트립 탭 시스템의 타입들. 2가지 주요한 타입의 트림 탭 시스템이 있다. 액추에이터들이 탭들을 올리고 내리는 방법에 의하여 정의가 내려진다 : |
전동식: 액추에이터는 직류 전동기에 동력을 공급하여 기계적 기어 시스템을 사용하는 피스톤을 늘이고 수축시킨다. 모터는 액추에이터 하우징 안에 포함되어 있다. Lenco는 선도적인 전동 트림 탭 제조업자이다. |
|
유압식: 액추에이터는 직류 전기 펌프에 동력을 공급하여 유동적인 유압의 힘을 사용하여 피스톤을 늘이고 수축시킨다. 펌프는 보트위에 멀리 떨어진 위치에 설치됩니다. Bennett는 선도적인 유압 트림 탭 제조업자이다. |
|
시스템 타입 |
장점 |
단점 |
전동식 |
- 더 빠르다 / 더 민감하다.
- 운행이 더 쉽다.
- 더 빠른 설치 시간.
|
- 더 큰 액추에이터 사이즈.
- 만약 액추에이터에 방수가 안되면,
액추에이터는 모터 결함을 일으키며 샐 것입니다. |
유압식 |
|
- 유압 시스템에서 만약 오일이 세면 지저분해 질 수 있다.
- 유압 호스의 설치때문에 더 복잡하다.
- 설치시에 비용이 많이 든다.
- 보다 적은 응답성.
| |
|
민코타 트림 탭(Trim Tab) 민코타 트림 탭은 시장의 모든 다른 트립탭과는 다르다. 몇 부분의 설계에서 기술혁신은 유일한 생산물을 주었고, 경쟁자로부터 차별화 되어 높게 평가된다.
트립 탭 설계: 민코타 탭은 비슷한 경쟁자의 찍어낸 금속 탭과 비교하여 합성소재 탭이라는 점에서 유일합니다. 그것의 성형된 모양은 물과의 접촉면에 많은 양의 표면적을 효과적으로 증가시켜서, 곧은 금속 탭 보다 상당히 더 들어올려 준다. 더하여, 합성소재 설계는 절대 녹슬거나 부식되지 않을것이다.
총 6가지의 탭 사이즈가 민코타에서 제공되며, 코드 길이 22.9cm/9인치, 30.5cm/12인치, 스팬 길이 22.9cm/9인치, 30.5cm/12인치, 45.7cm/18인치.
|
민코타 탭의 특징: - 더 큰 효과가 있는 표면 면적. - 금속의 끝처럼 날카롭지 않다. - 유일한 수중익 디자인. - 더 많은 들어올림을 제공. |
| |
|
|
|
액추에이터
민코타의 액추에이터는 시장에 다른 비교된 액추에이터들보다 조용하고 더 높은 신뢰성이 있는 새로운 전동기, 기어, 그리고 방수 설계의 특징이 있다. IP68등급의 방수 설계. 그것은 산업의 표준에서 가장 높은 방수 설계를 의미한다. |
|
수명 테스트 조건. - 9,000 사이클 목표. - 15%효율 사이클. - 200파운드(약 90kg)의 무게 적재. |
핵심 설계 특징: - 12v 직류 모터. - 냉각기와 소음기를 가동시킨다. - 750 파운드(약 340kg) 누르는 능력. - "전자 제어 장치" 설계: 포지션 피드백을 제공하는 능력. - 통합된 리미트 스위치. - 복수의 오-링 씰 과 와이퍼. - 스테인리스강의 램. - 튼튼한 유리로 채워진 합성 케이싱(외피).
# IP68은 무엇인가? 그것은 숫자 방식을 사용하여 고체와 액체 같은 것들에 대한 보호수준을 나타낸다. 첫 숫자는 1에서 6까지 등급으로 견고한 물질에 대한 보호레벨을 나타낸다. 먼지와 같은 것도. 두번째 숫자는 1에서 8까지의 등급으로 액체에 대한 보호레벨을 나타낸다.
|
|
민코타는 2가지의 액추에이터 사이즈를 제공한다 : | |
|
|
|
민코타는 2가지 타입의 스위치들을 제공한다.
소프트 로커 스위치는 각각의 탭의 기본적인 높-낮이 조절을 제공한다. 인디케이터 스위치는 자동 업-다운 버튼을 포함하고 그것은 위나 아래의 위치에서 양쪽의 탭을 동시에 올리거나 내릴 것이다. 또한 양쪽 탭의 위치를 표시하는 LED를 가지고 있다. 두 스위치는 민코타 액추에이터의 모든것을 움직이고, 각기 하나의 컨트롤 모듈, 스위치케이블, 설치용 하드웨어를 포함한다. |
소프트 로커 스위치: - 기본적인 스위치 시스템. - Lenco사의 소프트 로커 스위치와 같이 일치하는 접지면과 구멍 패턴. - 완벽하게 스위치와 커넥터를 밀봉하였다. - Lenco사의 스위치 커넥터는 밀봉되어 있지 않다. - 매우 오래견디는 실리콘 고무. - UV에 변색하지 않을 것입니다. |
인디케이터 스위치: - LED는 어떠한 길이의 액추에이터에도 포지션 피드백을 제공한다. - 네트워크가 준비되어 있다. - 모든 악세서리 업그레이드는 플러그앤플레이 된다. - 업계 최조의 자동올림/자동내림 특징(양쪽 탭을 원 터치로 작동).
| |
|
|
|
|
민코타 트림-앤-트롤
이 추진 시스템은 한 쌍의 트림태브 위에 설치된 한쌍의 트롤링 모터 하부 유닛으로 이루져 있다. 이 독특한 시스템은 금속 탭에 끈으로 매어진 모터가이드 하부 유닛로 이루어져 있는 Lenco사의 트롤인 탭과 비교되었을 때 유일한 것이다. 민코타의 설계 특징은 모터의 앞에 튼튼한 구조로 장착 브래킷을 통합하였고 그것은 탭에 직접적으로 설치되고, 또한 액추에이터의 하부 마운팅 브래킷 역할을 한다. 이 설계는 개선된 성능과 신뢰성을 제공한다. | |
이중 하부 유닛 추진시스템: - 24V / 160 파운드 추력 - 36V / 202 파운드 추력.
모든 민코타 트림 탭에 설치: - 트롤링 모터는 보트의 성능을 방해하지 않게 할주하는 동안 물밖에 머무르도록 설계됬다.
"전자 제어 장치" 스티어링: - 직관적인 리모트 인터페이스. - 원터치 코스 정정.
리모트 배치 요구사항: - 트림-앤-트롤(21~30도)을 위해 추가의 10도의 액추에이터 스트로크. - 인디케이터 스위치로 알맞은 트롤링 포지션을 확인한다. - 메인 엔진이 사용중일 때는 배치되지 않는다. |
| |
- 트롤링 모터는 새로운 코파일럿 리모트로 조정된다.
- 프롭 온/오프: 트롤링 범위(21도-30도)에 있을 때 프롭 전원을 온/오프로 되돌립니다. - 좌/우 방향 조정: 미세하게 코스를 조절 하려면 한번만 버튼을 누른다. 빠른 코스 조절을 위해 버튼을 누르고 있는다. - 속독 증가/감소: 0에서 10까지의 속도 조절점을 조절한다. - 트롤 올림/내림: 트롤 범위로 모터들을 배치하고 21도-30도의 범위 내로 모터들을 조절한다. - 중앙으로 되돌리기: 즉시 양쪽 모터를 동시에 일직선 또는 역 일직선으로 작동시킨다. - 전진/후진: 양쪽 모터를 전진과 후진 추력으로 변경한다. 모든 스티어링 모드에서 작동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