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트리입니다.
펜후드 번개에 몇번 나갔었는데, 너무 바빠서 행사에 참가하지 못하다 이번 행사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소소하게 데스크명에 대해 설명하자면, 비즈와 불어의 Bisou의 단어 발음의 유사성을 생각하여 만든 이름이 비쥬비쥬 입니다! Bisou란, 만남의 반가움의 인사가 되는 의미를 가졌습니다. 이번 행사에 반가움을 담아 인사하는 부스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 데스크는 비즈공예로 만든 비즈 책끈갈피, 비즈키링,
그리고 코바야시 문구점의 소분잉크 판매로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랑님과 함께 잉크와 비즈키링을 판매하게 되었어요-! 글라스비즈, 아크릴비즈, 신백옥, 마노, 아쿠아마린 등 다양한 원석을 섞어 만든 비즈공예품입니다.
이렇게 13가지 비즈 끈갈피가 준비되어 있고, 사진에 없는 눈의 결정을 모티브로 한 끈갈피도 판매합니다!
끈갈피는 책갈피 뿐만 아니라, 필사하는 노트, 트래블러스 노트의 끼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활용하기 좋게 끼울 수 있는 부분의 길이를 약 30cm 로 맞춰 제작했습니다.
비즈 끈갈피와 비즈키링 모두 현장에서 전시된 모습을 보고 골라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비즈 키링의 경우에는 다이어리에 달거나, 휴대폰 고리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다음은 코바야시 문구점의 소분잉크 판매입니다!
제가 시즈오카에 다녀오면서 구입한 잉크들을 1인당 1색1개의 기준으로 판매할 계획입니다. 많은 분들이 잉크를 써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정한 기준이니 이해 부탁드립니다. 발색표는 토모에리버 구구형에 시필하여 글라스펜으로 글씨를 쓴 모습입니다. 데스크에 전시할 예정이오니, 직접 보시고 결정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처음 데스크 참가라 많이 기대가 되네요-!
계좌이체, 현금 가능합니다만, 거스름돈은 준비되어 있지 않으니 그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즐거운 펜쇼날을 기다리며, 데스크 컨펌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데스크 confirm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
버섯🍄🍄🟫🍄아가들 넘 귀엽습니다
비즈가 너무 고와요, 색감 너무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