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프트는GRAPHITE DESIGN Tour AD MT-6입니다.로프트는 9.5도 클럽 길이는 45.5 인치, 샤프트 플렉스는 S, 샤프트 무게는 64g, 토크는 3.3, 킥 포인트는 안상태 클럽 총 무게는 310g입니다.
처음 시타 금속 공장의 드라이버입니다.눈으로 본 것은 처음은 아니지만, 그 때는 시타 할 수 없었기 때문에 오늘 드디어 시타 할 수있어 기쁩니다.처음봤을 때부터 굉장히 신경이 쓰여있었습니다.처음 만나 강하게 인상에 남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에 나뉘어 있지만이 드라이버는 완전히 전자입니다.
상당히 두께가있는 헤드입니다.구두창의 형상이 다소 독특하지만 너무 심플한 헤드구나 · · ·.라고 생각했습니다.「메탈 팩토리 '라는 이름 그대로 아주 금속적인 느낌이 듭니다.상당히 광택감도 있고, 「검은 윤기」하는 느낌입니다.이 드라이버는 "미러 블랙"이라는 것이라고 말해주었습니다.그 밖에도 다른 마무리 것이 라인업되어 있다고합니다.
사울은 "철"라고 한자로 기록 된 액세서리 같은 것이있었습니다.여기의 위치에있는 것은 웨이트의 역할을하는 것입니까?"철"문자 주위에는 작은 글씨로 "METALFACTORY TETSUMARU JAPAN"라고 적혀있었습니다.
지금 드라이버로는 드물게 넥도 깁니다.조금 전까지는 잘 볼 수 있던 길이라고 생각 합니다만, 지금은 쇼트 현상이 많아졌습니다.이만큼 긴, 매우 매력적으로 보입니다.지금 유행의 "조정 기능」도 붙어 있지 않습니다.무척 간단합니다.목 주위도 뒤범벅 한 느낌이 없기 때문에, 매우 호감을 가질 수있다.조정 기능의 드라이버를 「지명 구매」되는 분도 있다고 생각 합니다만, 옛날부터의 이러한 클럽을 좋아하는 사람도 많은 것이 아닐까요?어중간한 조정 기능을 선택하여 느낌이 나빠지는 것보다 이런 심플함에 매력을 느껴지는 분도 계시지 않을까요?골프 클럽은 다만 "유행"등으로 흘러 가기 쉬운 곳이 있고, 거기가 또 좋은 곳일지도 모릅니다 만, 감히 그런 흐름과는 역행하는 느낌의 클럽을 눈으로하면 무심코 손에 들고 운동 싶어집니다.반드시 큰 자신감이있는 것임에 틀림 없다 · · ·.생각합니다.
정통적이고 좋은 얼굴을하고 있습니다.진기함을 자랑 한 느낌은 없습니다.처음 손에했는데, 아주 친절을 느낄 수있었습니다.이 독특한 광택감도 다른 메이커의 클럽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습니다.
딥 백 형상이라고해도 좋을 것입니다.이러한 곳도 지금의 드라이버에서는별로 볼 수없는 곳입니다.헤드 뒤쪽이 조금 성장하는 것 때문에 무척 딥라는 느낌도 없었습니다, 지금의 드라이버 안에 분명히 깊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지금은 샤로 계에서도 좋은 드라이버가 많이 있지만, 역시 이러한 딥 계를 손에 넣으면, 이쪽의 텐션도 자연과 올라옵니다.
페이스의 높이도 제대로 있습니다.이 딥 페이스와 검은 금속적인 느낌이 잘 어울려있었습니다.지금은 딥 페이스의 드라이버도 많아졌습니다 만, 그 대부분이 「샬로 백」입니다.그러나이 드라이버처럼 '디프 & 딥 백'은 드물다고 생각합니다.옛날에는 이것이 당연한 것 같은 곳도있었습니다 만 · · ·.페이스면의 힛팅 포인트 주변에 홈이 없습니다.이것은 조금이라도 강도를 유지하기 같은 것입니까?이러한 페이스면은 많이 보아 왔고, 지금도 많습니다.
표정을 본 느낌도 꽤 좋은 인상을 가졌습니다.외형 이상으로 무겁게 느끼지 못했습니다.헤드의 느낌에서 좀 더 전체적인 무게가 같은 생각도했지만 실제로는 덜 없습니다.어디 까지나 나의 마음에 드는 것으로 좀 더 무거운 샤프트로 시험해보고 싶다 · · ·.라는 것이있었습니다 만, 시타 클럽이 1 개 밖에 없었기 때문에, 이대로 시타했습니다.이 구라 노란 샤프트도 자주 접하는 탓인지, 친숙한 느낌이 듭니다.힘든 느낌은 전혀 없습니다.
공을 앞에두고두고 봐도 호감을 가질 수있었습니다.아주 자세 쉽습니다.편안하고 꾸밀 수있었습니다.마이너스적인 이미지는 전혀 나오지 않았습니다.미스보다 성공의 이미지 만이 부풀어 올라 왔습니다.호흡도 깊고, 자연스럽게 할 수있었습니다.시타를 시작했습니다.
"타감」은 이미지와 조금 차이가있었습니다 만, 호감을 가질 수있었습니다.제대로 한 타감인데, 딱딱하지 않습니다.손에 불쾌한 충격도 남지 않습니다.치기 전에이 전체적인 분위기와 금속적인 부분 등에서 좀 더 딱딱하고 무거운 타감을 이미지하고있었습니다 만, 실제로 그런 일은 없습니다.스트레스를 느끼게하지 않는 타감입니다.이 느낌 불일치 감이 재미 있다고 생각했습니다.확실히 연주 감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소리」도 좋은 느낌입니다.뭐라고합니까, "차분한 느낌"소리라고 할 생각이 듭니다.금속적인 날카로운 소리가 없습니다.임펙트가 이완 것도없고, 제대로 끝까지 뿌리 칠 수있었습니다.
"구의 오르기 쉬움 '이라는 점에서도 생각했던 것보다 높게 올라갔습니다.치기 전에 좀 더 라이너 계에서 날아가는 걸까?라고 생각 했습니다만 예상보다 탄도는 높은 느낌이 들었습니다.그러나 다른 제조업체의 드라이버와 같은 「초 · 고탄도 "라는 느낌이 아니라 높이도 내면서, 제대로 진행해서주는 탄도입니다."믿음직한 탄도」이라고하면 좋을까요?장착 된 샤프트에 의한 것도 크다고 생각 합니다만, 터프 너무 구가 오르지 않는다 · · ·.라는 느낌은 전혀하지 않았습니다.어느 쪽이든이라고하면 히터 타입으로 적합하다 생각 합니다만, 그 문턱은 결코 너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안정성"이라는 점에서는 그런대로 · · ·.라고했는데까요?보통으로 치고있는 한 크게 날뛰는 것은 아니지만, 지금은 「초」가 붙을 정도의 높은 안정성을 자랑하는 드라이버가 많이 있으므로, 그렇게 말한 것과 비교하면 조금 「정직」이라고하여 「자연 "같은 생각이 듭니다.그러나 엄격 이후 느낌은 없었기 때문에 꺼리는 같은 타입이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비거리 성능"상당히 우수하다고 생각했습니다.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전에 진행갔습니다.연주가 너무 좋아서, 초속가 빠릅니다.혹시 "고 반발 모델"일까?라고 생각 했습니다만,이 드라이버는 훌륭한 "룰 적합 모델」이다 고합니다.라고하면 꽤 빠듯이까지 반발력을 높이고있는 것은 아닐까?라고 생각했습니다.이 업체가 "땅 클럽 메이커 '라고 할 것인가, 나에게는 모릅니다 만, 적어도 이렇게 느껴지는 것은 대기업 유명 메이커의 드라이버에서는 좀처럼 없습니다.야구 투수는 "속구 파 '와'기교파 '로 나뉜다 고 생각 합니다만,이 드라이버는 분명히 전입니다.비거리는 볼 초속만으로 결정되는 것이 아니지만 큰 요소 중 하나입니다.별로 비교 한 것은 없다고 생각 합니다만, 각 메이커의 룰 적합 모델 드라이버 '볼 초속'을 측정 해 보면,이 드라이버는 매우 빠른 부류에 속하는 것이 아닐까요?
"환경"이라는 점에서는 그런대로 다 · · ·.라고 생각했습니다.좌우 어느 쪽에도 쳐 갈 수있었습니다.내 소유 구 아니, 페이드 계의 볼도 치기 쉽다고 느꼈습니다.너무 민감하게 반응하게 느끼지 않았다 했습니다만, 오늘은 노란 샤프트의 덕분도 있었는지, 취급하기 쉬운 인상이 남아있었습니다.그러나 가능하면 어느 정도의 방향성을 유지하면서 마음껏ぶ飛ばし가고 싶다 종류의 드라이버라고 생각합니다.
아주 깨끗하고 맛있는, "블랙 커피"라고했는데 일까?라고 생각했습니다.나는 연습 중 잘 캔 커피를 마시고 있기 때문에이 드라이버를 시타하면서 선명한 블랙 커피와 이미지가 겹쳐 버렸습니다.여분의 것은 아무것도 더하지 않는 대신, 필요한 것은 모두 채워진 같이 느꼈습니다.바로 "남자의 블랙」라고했는데 일까?라고 생각했습니다.
아까도 썼지 만,이 드라이버는 "속구 파 '라는 이미지가 딱이라고 생각했습니다.대기업 유명 메이커의 드라이버의 대부분은 이렇게 연주가 좋은 것을별로 보이지 않으며 "쉬움」에 특화 한 것처럼 느끼는 것도 많기 때문에, 「속구 파 '라기보다는'안정 파 ' 라고하여 "기교파"에 느껴집니다 만,이 금속 공장의 드라이버는 "속도"때 "파워"도 느껴졌습니다.이러한 곳은 "다른 일부 땅 클럽 메이커」에도 공통으로 할 수있는 곳입니다.
지금까지 많이 만나왔다 "메이드 인 재팬의 아름다움」과는 또 조금 다른 분위기도있었습니다 만,이 드라이버는 어떻습니까?땅 클럽 메이커이기 때문에 반드시 일본 제라고는 할 수 없다고 생각 합니다만, 「조건」과 같은 것이 느껴졌습니다."철 마크"주위에 "JAPAN」의 문자가있었습니다 만, 만약이 드라이버는 일본 제 있다면 어딘가에"MADE IN JAPAN "의 문자를 넣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일본 제이어야한다 · · ·.것은 없으며, 지금의 클럽의 대부분이 해외 제입니다 만, 「일본 제」라고하는 것만으로, 그 클럽에 대한 신뢰성이 올라가는 것은 틀림 없다고 생각합니다.일본 제로 정밀도가 높은 경우, 예 비용이었다고해도, 그것은 어쩔 수없는 일이라고 생각됩니다.
헤드의 거의 전체라고 할 정도의 '거울 마무리'도 있고, 정확도도 높은 것 같아서, 가격을 물어 보았습니다 만, 역시 헤드 것만으로도 꽤 비싼이었습니다.대량 생산되어 정밀도에 편차가있는 클럽과 다른 경우, 그것은 어쩔 수없는 일 일까?라고 생각했습니다.품질의 높이도 그렇습니다 만,이 정도의 높이가 가격에 반영되는 것은 어쩔 수없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무척 간단하지만 꽤 성능이 높고, 매력적인 드라이버이었습니다.「흑」과 「거울 마무리 '라는 조합도 드물고 인상에 남아있었습니다.드라이버 조정 기능을 요구하시는 분에게는 그다지 매력적으로 느껴지지 않을지도 모릅니다.조정 기능보다 "헤드 본체의 성능"에 매력을 느끼고있는 분은 시험해 볼 수있다 가치는 매우있는 것은 아닐까요?"두 드릴뿐"에는 큰 성능을 발휘 해주는 드라이버 인 것은 틀림 없습니다.비거리 성능은 지금의 드라이버 중에서도 상당히 높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처음 시타 한 금속 공장 드라이버 였지만, 매우 좋은 인상이 남아있었습니다.첫 대면에서 이만큼 할 수가 좋으면 또한 다음 모델에도 기대하고 싶어하지만, 할 수 있으면이 드라이버를 또한 여러 번 시도하고 생각했습니다.구매 의욕이 강하고 강하게 자극된다 · · ·.이라고 할 정도는 아니 었 습니다만, 자극 된 것은 확실합니다.지금은 강력한 드라이버에 넘치고 있기 때문에, 오랜만에 심플하고 좋은 드라이버를 만날 수구나 · · ·.라고 생각했습니다.조정 기능은시 "고민"을 초대 버릴 수도 있다고 생각하고,별로 사용하지 · · ·.는 분들도 많이 오시는 아닐까요?조정 기능은 매우 훌륭한 시스템이지만, 그것은 어디 까지나 "자신에게 맞는 헤드와 샤프트의 조합"이 있던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자신에게 맞지 않는 헤드 및 샤프트에 아무리 조정해도 그것은 작동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앞으로도 조정 기능 드라이버 등장 해 온다고 생각 합니다만, 반면에 이러한 간단한 고성능 드라이버의 등장에도 기대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이 드라이버는 강하게 인상에 남아 있기 때문에 올해 상반기에 인상 깊은 드라이버에 확실히 들어갈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좋은 드라이버를 만날 수 있었다 하루였습니다.상쾌한 기분 채 연습장을 뒤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