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차 변경(241202): 노선 변경(Strawberry 북부종점과 마린교대 내부 진입 구간 단축, MCUE 앞~Tiburon 외항 구간 연장), 운행계통 조정(배차간격 및 막차시각 변경 등), 증차(1대) 및 차량 교체
-
★ Tiburon & Strawberry
★ Mill Valley
★ Tamalpais-Homestead Valley
※ 상행·하행 모두 서정마을 경유
★ Marin City
★ Sausalito
★ 샌프란시스코
※ 상행·하행 모두 마린공항 경유(평촌차고지 방향 앞쪽/Tiburon 방향 뒷쪽)
-
1. 운행사 및 노선 개발자 : 가주트랜스 · 비눗방울
2. 운행방식 : 샌프란시스코 간선버스
3. 노선번호 : 152
4. 운행도시 및 주요 경유지/철도 연계 : 샌프란시스코(관외)
※ Tiburon - Strawberry - Mill Valley - Tamalpais-Homestead Valley - Marin City - Sausalito - 샌프란시스코
* 코리아시티 1호선: 초록동역, 소마나들목역
* 코리아시티 2호선: 태평동역, 태평나들목역, 태평산역, 태평2동역, 도심공항터미널역, 고속터미널역
5. 운임 : 샌프란시스코 간선버스 요금 징수
6. 운행시간
* 첫차시각 : 04:00(Tiburon) · 06:20(평촌차고지)
* 막차시각 : 22:30(Tiburon) · 01:45(평촌차고지)
* 배차간격 : 8~14분(平) · 10~18분(土·公)
* 운행소요시간 : 245~295분
7. 인가 댓수 & 운행 댓수 : 29(1)대
※ 평일 28대 · 토요일 25대 · 공휴일 22대 운행
뉴 슈퍼 에어로시티 저상 2024년식 5대
뉴 슈퍼 에어로시티 일반(입석형) 2020년식 1대
뉴 슈퍼 에어로시티 일반(입석형) 2019년식 7대
뉴 슈퍼 에어로시티 일반(입석형) 2018년식 2대
뉴 슈퍼 에어로시티 일반(입석형) 2017년식 3대
뉴 슈퍼 에어로시티 저상 2016년식 4대
뉴 슈퍼 에어로시티 저상 2014년식 3대
뉴 슈퍼 에어로시티 일반(입석형) 2014년식 1대
뉴 슈퍼 에어로시티 일반(좌석형) 2014년식 3대(1대 예비)
8. 지정 차고지 · 충전소
* 휴식 및 주박(단기): Tiburon 외항 종점(12-560)
* 주박(장기) · 경정비: Strawberry 북부종점(12-499) · Mill Valley 공영차고지(12-010)
* 연료 충전 및 중정비: 평촌공영차고지
첫댓글 [조정제안]
제시하신 시간표대로면, 구조적 난폭운전이 강제될 것 같아요. ㅠㅠ
제 생각엔... 편도 최소 20분씩은 더 줘야지 될 듯합니다.
연장 구간이 길지 않고, 기존 2왕복 운행 구간 단축 등이 수반되니 살짝만 건드리면 될 것 같아보였는데... 조금 촉박한 면이 없지 않았나봅니다 ㅠ
말씀하신 사항을 고려해 운행계통을 조정했습니다. 당초 계획한 2대 감차도 철회하고 1대를 증차해서 안정적인 운행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였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지적 감사합니다 :)
@비눗방울 게시글처리 희망일 있으면 알려주세요.
5일 이내 답신 없을 시 "지금 당장"으로 간주하고 도장 찍겠습니다.
(승인덧글의 의미도 있습니다)
본 사안은 암묵승인 적용 대상이 아니므로 서두에 적어둔 것처럼 2024년 12월 2일부로 변경된 계획에 따라 운행한다는 점만 명시해주시면 별도의 게시글 등록 처리는 언제가 되든 무방할 것 같습니다. 편하실 때 처리 부탁드릴게요~!
@비눗방울 12/2 이후에 같이 하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