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펜션]입대하는 아들과 함께 한 가족여행. 양평 미코펜션.
안녕하세요~ 행복끼니입니다..^^ 1월 6일.. 바로 오늘이지요. 고교 친구와 동반입대신청으로 최전방인 철원의 6사단.. 청성부대로 입대하는 아이와 함께 다녀 온 양평의 애견펜션이랍니다. 가족중에 벌써 8살이 된 마루와 5살 하루와의 동반여행이라 애견펜션으로.. 마루와 하루.. 둘다 까망 푸들이랍니다.
작년 2월 고교 졸업후.. 서울 시립대 1학년 마치고 벌써 군대간다니.. 세월 참 빠른것 같습니다. 고기 좋아하기에 소고기에.. 돼지고기.. 소세지에 새우까지.. 듬뿍 구워먹고 즐건 추억 만들고 왔답니다.
위쪽 좌측은 작년 봄 경영학과 1학기.. 우측은 작년 여름 엄마와 함께.. 아래는 철원 6사단으로 동반입대하는 친구와 함께 다녀 온 부산여행..
산타크로스복장을 한 마루와 하루. 까망푸들이라 눈이 잘 안보여요..ㅎㅎ 녀석들 사진담는데.. 얼마나 힘든지.. 강쥐.. 냥이.. 블로거님들 존경스럽다는.. 아내가 검색해서 예약한 양평의 애견 동반가능한 미코 애견펜션이랍니다. 큼직한 침대방 2개, 욕실 2개에 소파.. 하지만 식탁이 없어서 아쉬웠던 4인실 실버룸..
1박 19만원.. 강쥐 한마리당 만원 추가.. 21만원에 하루 묵었답니다. 겨울이라 강쥐 수영장도 사용못하고.. 스파시설도 없어 좀 아쉬웠다는.. 한가지 사장님께 말씀드리자면 현금예약과 현금입금만 가능한데.. 카드결제도 가능하면 좋겠습니다.
좌측 형 마루.. 우측 동생 하루.. 힘들게 한장씩 담고.. 이제 고기 굽습니다.
지평 하나로마트에 숯 사러 들렸다가.. 바로 앞 지평막걸리전문점에서 지평막걸리도.. 참고로 지평막걸리는 배다리막걸리, 덕산막걸리와 더불어 우리나라 가장 오래 된 막걸리라고.. 일제 강점기인 1925년부터 만들고 있답니다.
아침은 청국장과 제육복음으로.. 이제 철원으로 떠나야하는 새벽입니다. 블친님.. 이 글을 보는 시간.. 아들과 철원으로 가고 있답니다. 내일 뵙겠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
출처: 맛있고 가슴 따뜻한 착한식당을 찾아~ 원문보기 글쓴이: 행복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