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윌 초순의 추석연휴로 해마다 공주에서 백제문화제와 함께 열리는 동아일보공주백제마라톤은 올해는 9월로 당겨졌습니다. 동백섬부부의 후배가 대회장 인근 20분 거리에 서당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참가 회원님들의 숙소를 흔쾌히 제공한다니 얼마나 고마운 일입니까! 10윌22일(일) 개최될 "가을의 전설 춘천마라톤"을 대비한 훈련 겸 준비 대회로는 최적이라 생각되오니... 회장님과 세 팀장님 협의하에 공식적으로 대회가 안내되면, 회원님들의 많은 참가가있었으면 합니다. 회원으로서 훈련않고 뛰지않는 님들은 춘천에 안데리고 갈 생각입니다. ㅋ. 아래 사진은 2014년 공주백제마라톤 가는 길에 권작가님이 남기신 작품입니다. 멋집니다!
첫댓글 드라마? 영화촬영지? 큰 나무 앞에서 찍었네요! 사진 오른 쪽부터 동백꽃님, 달하니님, 북소리님, 다이버리님, 곰돌이님, 하루님이 보입니다. 곰이 하늘로 가장 높이 공중 부양하니.. 굉장히 날씬하고 길어보입니다.
3년전 느낌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습니다. 올 해도 풀 신청합니다. 옛 친구 첫 풀 페메로 4시간 반 내외 완주 생각합니다.
저 또한 풀로 참가합니다.
저도 갈래요~^^
사진이 너무 멋집니다. 역시 사진 작가는 달라요!!
아직 신청은 하지 말까요??
동아 주최측에서 신청은 받고 있지만, <가야지> 신청방법이 결정되면 그 때 하입시다.
꿈나무님은 특히 풀코스에서 페이스 유지만 잘 운영한다면, 동아일보 주최의 첫 대회에서 5위권 이내의 입상이 가능하다고 봅니다.. 열심히 훈련하시고 준비를 잘하시길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