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들이 참 많은데 바위는 회사에서 들은대로 오늘 주총서 들은대로 전달했을 뿐입니다. 회사가 대주주 보호예수하려고 해당 작업 했으나 후에 안된다는 것을 통보받은듯 한데 자세한 건 비상장 주식 보호예수가 가능한건지 안되는건지 예탁결제원에 직접 문의해보고 글을 올려주기 바랍니다. 바위는 더하고 빼는것 없이 회사와 소통하고 들은바그대로 정리해서 올린것인데 듣보잡 아이디가 지랄을 하는데 어이가 없을 따름입니다.
참... 바위님 말이 좀 거시기 하네요. 지랄이라는 단어를 그냥 막내 밷네요 주주 대표면 대표 답게 행동하세요. 그리고 회사에서 들은대로 그대로 전달하고 이야기 한거라면 더욱더 문제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건 신뢰의 문제이고 회사와의 신뢰가 깨졌다는 이야기로 해석되는데요? 주주대표를 상대로 말이 계속 틀린다? 이건 한번 생각해봐야 할꺼 같은데요?
첫댓글 왜 매번 말이 바뀌는지요? 다음에는 글 적을때 펙트와 본인 생각을 구분해서 명확히 작성해 주면 좋을꺼 같네요.
그래야 주주들도 거를껀 거르고 펙트만 체크 할꺼 같아요
제기랄
보호예수했다더니
이제와서 무슨 뚠단지같은 소리래요?
증말 신뢰떨어진다 ㅠㅠ
엔에스스튜디오 뉴스검색하면
아직도 LOD를 자기네들이 론칭한다고 하고 있으니
도대체 어느 말이 맞는겁니까?
바위님 말만 믿고
노후자금 다 집어 넣은 사람만 바보되고 마나요? ㅠㅠ
우리 토로방에서 떠들던 극렬안티들 말이 다 맞는 말이었다는 건가요?
진짜 허탈감이 몰려옵니다.
온버스 자회사 설립했을 때
회사에 손해끼쳤던 사람들이 이사로 등록되었던 것도 끔찍하고
김대표가 온버스 대표가 아닌 평이사로 등록된 사실도 몰랐다니 정말 아무리 김대표가 바빠도 그렇지
그렇게 중요한 일을 등한시했다는 것도 말이 안되고요
그래서
거기에 대한 대책의 하나로 대주주 주식을 보호예수조치한다고 했었는데
이제와서 안 되었다니 도대체 회사에 무슨일이 벌어지고 있는겁니까?
짐로저스와 사진 한 장 찍고
대단한 일이 벌어질 것 처럼 은근히 암시하는 것도 다 짜고치는 고스톱처럼 느껴지니
머리가 찌끈거리네요 ㅠ
지금까지 이런저런 얘기들이 나왔던것은 사실입니다
이제 카페공지도 정리돼서 팩트만 알려주는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더욱 발전된 모습 보일거라 믿고 과거의 자잘못은 뒤로하고 미래의 모습이 더중요합니다
다 잘될것입니다 기대해보시죠
응원합니다
다 지워졌네요..검증 못할말들은..이것두 지워지겠죠?
말들이 참 많은데 바위는 회사에서 들은대로 오늘 주총서 들은대로 전달했을 뿐입니다. 회사가 대주주 보호예수하려고 해당 작업 했으나 후에 안된다는 것을 통보받은듯 한데 자세한 건 비상장 주식 보호예수가 가능한건지 안되는건지 예탁결제원에 직접 문의해보고 글을 올려주기 바랍니다. 바위는 더하고 빼는것 없이 회사와 소통하고 들은바그대로 정리해서 올린것인데 듣보잡 아이디가 지랄을 하는데 어이가 없을 따름입니다.
글을 맨날 쳐 지우니 글이 없겠지요.
지랄 맞게 글을 삭제하니까요.
예탁결재원에 지엔티파마라는 비상장주식이 보호예수 되있습니다.찾아보고 글올린겁니다.
다른 분들이 댓글 쓰신 것처럼 예탁을 요청했는데 예탁결재원에서 거부를 특정한 사유가 있어서 보호예수가 안되는건지 궁금한겁니다.
직접 쓰신 글에 보호예수 완료 됬는데 사이트에서 확인 안되는거라고 쓰셔 놓고, 이전에는 보호예수가 완료 됫다고 들으시고 완료가 이미 됫는데 비상장 주식은 예탁이 안된다는 건가요? 이게 무슨 말입니까.
완료 했다고 저번엔 들으셨다가 이번엔 불가능이라고하면 누구든 궁금할거 아닌가요?
소액주주입니다. 저뿐만아니라 다른 많은 주주분들도 궁금하시는데 듣보잡이라고 할게 아니고 두가지의 상황이 모순되니 회사와의 정확한 소통이 중요한거 아닐까요?
이건 예정을 약속으로 받아들인 것도 아니고, 사실처럼 기재하신 글을 사실로 받아들이고, 몇달을 기다리다 올린 질문입니다
회사가 그리 얘기해서 들은대로 얘기한것이니 지랄 떨지 말고 내일 게임즈 주총에 나와서 따지기 바람.
참... 바위님 말이 좀 거시기 하네요. 지랄이라는 단어를 그냥 막내 밷네요 주주 대표면 대표 답게 행동하세요.
그리고 회사에서 들은대로 그대로 전달하고 이야기 한거라면 더욱더 문제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건 신뢰의 문제이고 회사와의 신뢰가 깨졌다는 이야기로 해석되는데요?
주주대표를 상대로 말이 계속 틀린다?
이건 한번 생각해봐야 할꺼 같은데요?
비상장이라 그냥 안된다고 이상한 소리 마시기 바람
회사와 소통 후 완료 됫다고 적엇지만, 지금 와서는 신청 작업이 완료 된 것이다.
제대로 이해하지못한 제 잘못이다 하지마시고 글을 올리실때 더 신중하게 올리시기 바람
다른 주주들이 이야기하면 그냥 안티 취급하고 지랄 댄다고도 하지 말기 바람
하...
댓글 안쓰려다 씁니다.
보호예수 검색하다 찾은 블로그 글 입니다.
한번 읽어보시면 좋겠습니다.
http://naver.me/GaL4mCwo
비상장 보호예수는 하고싶다고 다 할 수 있는게 아닌것 같은데요?
요건에 안맞으면 안해주는것 같은데...
보호예수 된다고하신분
어떻게 하면 되는지 설명좀 해주세요.
그리고, 이전 공지글 보면,
회사도 이 사실을 잘 모르고 보호예수 절차 진행했고 결과 기다린다 했지 보호예수 됐다고는 한적 없는걸로 아는데요.
아마도 회사도 보호예수 안된다고 하여 차선으로 예탁한듯 한데...(제 추측입니다.)
관련사항 조금더 자세히 설명해주시면 좋겠네요.
글 읽다 쫌 그래서, 그랬습니다.
이미 완료된 대주주 보호예수라고 올리셧네요.
저한테 어떻게 하면 되는지 물어볼게 아니고, 거절된 사유가 나왔을텐데 소통해서 알려주시는게 더 주주들 이해를 돕지 않겠나요?
지엔티파마라고 보호예수 된 비상장주식을 보았기에 "비상장은 마땅히 보호 예수할 방도가 없다" 라는 글에 적은겁니다
보호예수 안된거 아니냐고 질문을 하면 안티라고 삭제 당하고, 공지보고 기정된 사실로 알고 있다가 글을 올리면 듣보잡 아이디라서 문제가 됩니다.
보호 예수 이야기가 나오고, 2개월이라는 시간이 충분하게 지났는데 처리 중에 있었다가 거절이 되었으면 사유가 나왔다는 건데 사유를 회사에 물어볼수있는게 소통아닐까요?(아직 부사장 발령은 안났지만 회사에 자주 방문 하시니까요)
완료란 말은 보호예수 신청이 완료됐다는 말임.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규제관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