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영상과 포토코리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동영상 작품방 운명처럼/전부성
색소폰Yoo 추천 0 조회 25 26.06.07 20:10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8 04:03

    첫댓글 ^^^^^^^^ 색소폰 Yoo 선생님 ^^^^^^^^


    6월의 8일 월요일 아침입니다.

    ~~~ 운명처럼 ~~~
    ~~ 전부성 노래로 ~~~~

    아름답고 멋지고 다양하게 제작한
    작품에 감동적으로 감상을 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건강하세요.

    **************
    6월 29일(월) 12시
    건강한 얼굴 뵙는 날입니다.
    일정 비워 두세요.
    장소는 추후 연락드리겠습니다.

  • 26.06.10 10:22

    유만규님의 운명처럼/전부성 작품이
    훌륭합니다 어려운 작품을 잘 만들었습니다
    전부성의 노래가 돋보입니다

    고생 많았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건강하십시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