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 색소폰 Yoo 선생님 ^^^^^^^^6월의 8일 월요일 아침입니다.~~~ 운명처럼 ~~~~~ 전부성 노래로 ~~~~아름답고 멋지고 다양하게 제작한작품에 감동적으로 감상을 했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건강하세요.**************6월 29일(월) 12시건강한 얼굴 뵙는 날입니다.일정 비워 두세요.장소는 추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유만규님의 운명처럼/전부성 작품이훌륭합니다 어려운 작품을 잘 만들었습니다전부성의 노래가 돋보입니다고생 많았습니다잘 보고 갑니다건강하십시요
첫댓글 ^^^^^^^^ 색소폰 Yoo 선생님 ^^^^^^^^
6월의 8일 월요일 아침입니다.
~~~ 운명처럼 ~~~
~~ 전부성 노래로 ~~~~
아름답고 멋지고 다양하게 제작한
작품에 감동적으로 감상을 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건강하세요.
**************
6월 29일(월) 12시
건강한 얼굴 뵙는 날입니다.
일정 비워 두세요.
장소는 추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유만규님의 운명처럼/전부성 작품이
훌륭합니다 어려운 작품을 잘 만들었습니다
전부성의 노래가 돋보입니다
고생 많았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건강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