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 안황수선생님 ^^^^^6월의 9일 화요일 아침입니다.~~~ 장미의 향기 ~~~~~ 오늘 밤의 풍류 곡명으로 ~~~~아름답고 멋지고 다양하게 제작한작품에 감동적으로 감상을 했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건강하세요.**************6월 29일(월) 12시건강한 얼굴 뵙는 날입니다.일정 비워 두세요.장소는 추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일광 안황수님의 장미의 향기 작품이훌륭합니다 어려운 작품을 잘 만들었습니다만드시면서 고생 많았습니다집념이 대단하십니다건강이 최고입니다
첫댓글 ^^^^^ 안황수선생님 ^^^^^
6월의 9일 화요일 아침입니다.
~~~ 장미의 향기 ~~~
~~ 오늘 밤의 풍류 곡명으로 ~~~~
아름답고 멋지고 다양하게 제작한
작품에 감동적으로 감상을 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건강하세요.
**************
6월 29일(월) 12시
건강한 얼굴 뵙는 날입니다.
일정 비워 두세요.
장소는 추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일광 안황수님의 장미의 향기 작품이
훌륭합니다 어려운 작품을
잘 만들었습니다
만드시면서 고생 많았습니다
집념이 대단하십니다
건강이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