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 마중물선생님 ~~~~~~~6월의 9일 화요일 아침입니다.~~~ 바위고개 ~~~~~ 소포라노 김성길 노래로 ~~~~아름답고 멋지고 다양하게 제작한작품에 감동적으로 감상을 했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건강하세요.**************6월 29일(월) 12시건강한 얼굴 뵙는 날입니다.일정 비워 두세요.장소는 추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마중물님의 바위고개 작품이훌륭합니다 어려운 작품을다양하게 잘 만들었습니다바위고개 노래 들으면서잘 보고 갑니다건강하십시요
첫댓글 ~~~~~~~~ 마중물선생님 ~~~~~~~
6월의 9일 화요일 아침입니다.
~~~ 바위고개 ~~~
~~ 소포라노 김성길 노래로 ~~~~
아름답고 멋지고 다양하게 제작한
작품에 감동적으로 감상을 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건강하세요.
**************
6월 29일(월) 12시
건강한 얼굴 뵙는 날입니다.
일정 비워 두세요.
장소는 추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마중물님의 바위고개 작품이
훌륭합니다 어려운 작품을
다양하게 잘 만들었습니다
바위고개 노래 들으면서
잘 보고 갑니다
건강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