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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별 소비자를 위한 전기 수직 이착륙(eVTOL) 항공기인 "비행" 차량을 개발 중인 이스라엘 스타트업이 프로토타입 항공기가 최근 규제 기관과의 첫 번째 호버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여 회사가 추가 비행 인증을 위한 경로를 설정했다고 말했습니다. .
Pardes Hanna에 기반을 둔 스타트업 AIR는 소비자 시장을 위한 첫 번째 디자인을 공개한 후 지난 10월 순수 전기 2인승 eVTOL인 AIR ONE 항공기의 사전 주문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
회사에 따르면 이 항공기는 시간당 최대 155마일(250km)의 속도로 1회 충전으로 177km(110마일)의 범위를 제공하며 비행 시간은 1시간입니다. 접을 수 있는 날개가 있어 주차가 용이하고 평평한 표면에서 이착륙할 수 있습니다.
Into the Land - Dead Sea WalkingKeep Watching
AIR ONE은 이미 감항 증명서, 비행 중인 항공기 운영 허가를 받았으며, 6월에는 실제 프로토타입이 이스라엘 북부 키부츠 메기도(Kibbutz Megiddo)의 녹색 들판 위를 비행하는 호버 테스트에 착수했습니다. 민간 항공국.
AIR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인 Rani Plaut은 The Times of Israel에 이 항공기가 감항성 인증을 받은 후 항공기의 첫 실제 비행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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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테스트는 [AIR]의 실물크기 항공기가 비행에서 테스트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테스트 중"이라고 말했다.
이스라엘 스타트업 AIR의 소비자 시장을 위한 AIR ONE 프로토타입 항공기. (AIR/의례)
회사는 항공기가 2주 동안 여러 번 호버링을 완료했으며, 이륙하고 제자리에서 호버링했다가 지상으로 돌아와 "안정적인 비행 범위에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했다"고 말했다. (비행 엔벨로프는 설계에 따른 항공기의 작동 매개변수 및 기능입니다. 속도, 고도 및 하중 계수와 같은 요소를 나타냅니다.)
Plaut은 이 첫 비행이 "비행당 몇 분 동안 호버링을 수행하도록 의도되었으며 에너지 소비, 비행 제어 행동 및 바람에 대한 응답과 같은 많은 매개변수가 측정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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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 항공기가 첫 번째 호버 테스트에서 "완벽하게" 수행했으며 회사는 현재 다음 이정표인 10월에 전체 비행 테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AIR ONE이 지상에서 처음으로 이륙하는 것을 보는 것은 정말 경외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우리는 거의 5년 동안 이 상승 여정을 걸어왔으며 대중이 이 여정에 동참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라고 Plaut은 지난주 공식 회사 발표에서 말했습니다. "이 중대한 이정표는 개인 항공 모빌리티 분야의 시장 리더로서 AIR의 위치를 확보하여 매일 달성할 수 있는 비행의 스릴을 만듭니다."
이스라엘 규제 기관 외에도 AIR는 민간 상업 운영을 위한 초기 안전 및 환경 표준을 설명하는 G1 인증을 획득하기 위해 미국 연방 항공국(FAA)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Plaut는 AIR가 "미국의 인증 프로세스와 함께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전체적으로 4~5년이 걸립니다.
이스라엘 스타트업 AIR의 AIR ONE eVTOL 항공기. (의례/에어)
The Times of Israel과의 이전 인터뷰 에서 Plaut은 모든 규제 승인이 있을 때까지 2023년 말까지 인증 프로세스를 완료하고 2024년에 항공기 인도를 시작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회사는 “인도에 맞춰 2024년 미국에서 에어원의 양산을 위해 공급망 공급업체와 계속 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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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월에 AIR는 전기 항공기 유통업체인 호주 회사인 FlyOnE와 2025년에 첫 번째 AIR ONE 차량 중 25대를 현지 고객에게 인도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FlyOnE는 AIR의 현지 서비스 및 유지 관리 파트너 역할도 할 것입니다.
AIR ONE의 사전 주문은 세 자릿수였으며 인증 절차가 진행됨에 따라 그 수는 늘어날 것이라고 Plaut는 말했습니다.
접근 가능한 항공편 만들기
AIR는 2017년 항공 전문가인 Chen Rosen에 의해 처음 고안되었으며 나중에 두 연쇄 창업가인 Plaut와 Netanel Goldberg가 합류했습니다. Plaut는 이스라엘 자동차 스타트업 Moodify의 회장이자 하이파에 기반을 둔 스마트 자동차에 "길을 느낄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는 Tactile Mobility의 이사이기도 합니다.
Plaut에 따르면 창립자들은 AIR를 통해 "사람들이 진정으로 비행의 자유를 누릴 수 있도록 하여 진정한 변화를 만들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스라엘 스타트업 AIR의 AIR ONE 항공기가 2022년 5월 켄터키 더비에서 선보입니다. (AIR)
이 회사는 "지속 가능한 항공우주 혁신과 자동차 노하우를 결합"하고 2030년까지 12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 되는 초기 eVTOL 시장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AIR의 창립자들은 전체 부문이 "도시를 위한 상업적으로 조종되는 또는 자율적인 에어 택시"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AIR ONE은 "자신의 조건에 따라 궁극적으로 비행의 자유를 누리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대안"을 제공한다고 믿습니다.
“현재 우리 대부분에게 비행은 거대한 금속 튜브에 들어가 그런 방식으로 운송되는 것을 포함합니다. 실제로 날아가는 듯한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우리는 항공을 대중에게 제공하고 비행편[컴퓨터 비행 시스템]의 범위, 단순성 및 사용 용이성을 자동차의 DNA(사용성, 낮은 유지 보수 비용 등)와 결합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전기이기 때문에 친환경적인 요소가 있습니다.”라고 Plaut는 이전 인터뷰에서 설명했습니다.
이스라엘 스타트업 AIR는 소비자용으로 AIR ONE이라는 eVTOL 항공기를 개발했습니다. (공기)
그는 “기술이 좋으면 항공기를 다루기 쉬울 것”이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AIR는 훈련된 조종사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차량을 조작하고 탐색할 수 있도록 하는 "의도 비행" 소프트웨어를 개발했습니다. 항공기는 또한 "최소한의 훈련을 받은 라이더에게도 가장 중요한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빈번한 검사를 위한 AI 지원 모니터링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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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고 싶습니다. 대부분의 경쟁업체는 에어택시와 셔틀 같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라고 Plaut이 말했습니다.
“현재 세계에는 약 15억 대의 자동차 가 있으며 매년 약 8천만 대의 자동차가 생산됩니다. 우리가 10,000대의 자동차를 하늘로 날릴 수 있다면, 우리는 움푹 들어간 곳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아무도 이렇게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AIR가 주요 자동차/항공기 제조업체가 될 것으로 예상하지 않지만 Plaut은 초기 비전이 연간 약 10,000개의 AIR ONE을 판매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