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 손근수선생님 ^^^^^^^6월의 9일 화요일 아침입니다.~~~ 6월의 장미 ~~~~~ 이해인 수녀님의 시 ~~~~아름답고 예쁘고 다양하고 동영상 배경 및 자랑스런 가족들의 모습으로 제작한작품에 감동적으로 감상을 했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건강하세요.**************6월 29일(월) 12시건강한 얼굴 뵙는 날입니다.일정 비워 두세요.장소는 추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손근수님의 6월의 장미 작품이좋습니다 어려운 작품이 훌륭합니다훌륭한 노래 들으면서잘 보고 갑니다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건강하십시요
첫댓글 ^^^^^^^^^ 손근수선생님 ^^^^^^^
6월의 9일 화요일 아침입니다.
~~~ 6월의 장미 ~~~
~~ 이해인 수녀님의 시 ~~~~
아름답고 예쁘고 다양하고
동영상 배경 및 자랑스런
가족들의 모습으로 제작한
작품에 감동적으로 감상을 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건강하세요.
**************
6월 29일(월) 12시
건강한 얼굴 뵙는 날입니다.
일정 비워 두세요.
장소는 추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손근수님의 6월의 장미 작품이
좋습니다 어려운 작품이 훌륭합니다
훌륭한 노래 들으면서
잘 보고 갑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