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 하만제선생님 ^^^^^6월의 14일 일요일 아침입니다.~~~ 할무니 ~~~~~ 오유진 노래로 ~~~신속하고 빠르고, 색다르고아름답고 예쁘게 제작한 작품에 눈물을 머금고 감상을 했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건강 최고입니다.**************6월 29일(월) 12시건강한 얼굴 뵙는 날입니다.일정 비워 두세요.장소는 추후 연락드리겠습니다.
하만제님의 할무니 작품이훌륭합니다 어려운 작품을다양하게 잘 만들었습니다오유진 노래 들으면서잘 보고 갑니다고생 많았습니다
첫댓글 ^^^^^ 하만제선생님 ^^^^^
6월의 14일 일요일 아침입니다.
~~~ 할무니 ~~~
~~ 오유진 노래로 ~~~
신속하고 빠르고, 색다르고
아름답고 예쁘게 제작한
작품에 눈물을 머금고 감상을 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건강 최고입니다.
**************
6월 29일(월) 12시
건강한 얼굴 뵙는 날입니다.
일정 비워 두세요.
장소는 추후 연락드리겠습니다.
하만제님의 할무니 작품이
훌륭합니다 어려운 작품을
다양하게 잘 만들었습니다
오유진 노래 들으면서
잘 보고 갑니다
고생 많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