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3월 통신요금이 보통때보다 많이 나왔더군요.
확인해보니 1월과 2월 알지도 못하는 소액결제가 나도 모르게 결제된걸 발견~!!
kt에확인해보니 제 정보유출도 되었다합니다.
이름,주민번호,전화번호,은행결제계좌번호,주소,고객관리번호,유심카드번호,서비스가입정보,요금제정보...
완전 다 털렸답니다. 헐~!!
우선 결제대행업체라는 인포허브라는곳으로 전화했습니다. 사기친 사이트 폐업되었고 사기꾼넘은 구속상태랍니다.
그래서 본인들은 환불책임없다면서 직접 소송하랍니다.
kt 안내센터에 전화하여 민원센터 연결해달라고하니 그런거 없다고 본인에게 이야기하면 담당자가 전화 할거랍니다.
담당자 전화 왔습니다. 정보유출로 인한 피해란 증거가 있냐며 책임 못지니 본인이 알아서 하랍니다.
kt에선 수수료 받아먹고 사고나니 고객에게 직접해결하라는거죠...
너무 화가나서 통화내용 인터넷에 올리겠다고하니 본인은 동의 못 한답니다.
kt는 내정보 유출하고, 알지도 못하는 소액결제 맘대로하여 사기꾼에게 주고 수수료 받아먹을땐 내 동의 받았나요??
방통위에 신고하니 미래창조부로 떠넘기고 그곳에선 다시 이동통신협회라는 곳으로 떠 넘깁니다.
결론은 직접신고해서 해결하라는거죠...뭐 중재위라는 곳에도 민원신청하니 본인들은 사법권없으니
직접소송해서 환불받으랍니다. 여기 저기 알아보니 이렇게 당한사람이 너무나 많더군요.
손품 팔아 알아보니 사이버수사대에 신고해도 한번은 서류,신분증가지고 경찰서 가야된다니
먹고 사느라 시간없는 서민들은 그냥 포기하게 된다합니다.
너무나 화가 납니다.
고객을 호구로 아는 kt에 화가나고 거대 통신사들의 횡포를 보고만 있는 정부에도 화가납니다.
오늘은 국민신문고에 민원신청을 했습니다.
어쩌면...
힘없고 의지할곳없는 국민들의 소리를 들어 줄지도 모르니까요
첫댓글 저도 당했네요
얼마나 열받는지 !!1
오늘 국민신문고-국민권익위원회에서 전화왔습니다......혹시나 하고 시간낭비한 내가 미친거란걸 오늘에야 알았습니다...통신사들이 받아먹는 결제대행 수수료가 어마어마하다는소릴 들었고.. 비호세력이 그런 ㄴ.ㅃ.ㄴ 들을 봐주는건아닐까하는 의심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