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교역자회 2018추계 1일 수양회 진행 중에
29일 10시, 여수-남원-무주덕유산-광양일원
본 노회 동부시찰교역자회(회장 이진호 목사, 여수우리교회) 2018추계부부 1일수양회를 진행 중에 있다.(사진) 10월 29일(월) 오전 10시, 상화교회 정인훈 목사 부부를 비롯해 21명이 준비 된 버스에 몸을 싣고 여수를 출발해 남원 아영 아백로 황토옹기 한신뷔페로 오찬을 나눴으며, 가을비가 오락가락 하는 중에 시계가 흐려 제대로 된 가을단풍을 볼 수 없었지만 오가며 나눈 이야기는 붉게 물든 가을 단풍보다 더 진하게 다가왔다.
한다면 하는 동부교역자회 가을 행사는 초겨울날씨처럼 몸이 차갑게 했지만 하나로 뚤뚤 뭉친 단합해 추진하는 행사는 감히 막지는 못했다는 것이다. 일행은 계속 전북 무주덕유산리조트에 도착해 케이블카를 이용해 덕유산정상에 올랐으며, 커피로 몰려온 추위로 언 몸을 녹이고 단풍을 배경으로 사진을 많이 담았다.
돌아오던 중에 광양 중동 세종해수사우나에서 건강사우나를 하고 항만9로 135 유생촌에 들러 저녁식사를 하고 이순신대교를 이용해 9시 무렵 여수로 돌아왔다. 사진은 일정을 소화하던 중 사천 하행선 휴게소에 들러 휴식을 취하던 중에 회장 이진호 목사, 손병규 목사(동문교회), 정영균 목사(예찬교회)가 교계소식 앞에 포즈를 취해주고 있는 모습이다.
감사한 일은 여수제일교회(김성천 목사)에서 버스제공과 오찬을, 선목교회(강태복 목사), 동문교회(손병규 목사), 사랑의교회(임흥주 목사) 등에서 협찬으로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다음모임은 동문교회에서 11월 월례회 및 2019년도 유럽성지순례 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다. /사천휴게소=정우평 목사, 010-2279-8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