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 24일 국민일보 광고]
<세계 최초 치유 및 은혜의 징검다리 공포 : 치유 4단계>
영적 은혜를 간절히 사모하지만 본 성령영성기도원에 올 수 없는 분들을 위해, 세계 선교의 차원에서 설교 말씀을 동영상 및 MP3 음성 파일로 마련하였습니다.
본 영성원의 기름부음과 문제 응답은 다른 곳과 확실한 차별을 보입니다.
영적 사역에 헌신하는 서모세 목사님의 설교는 7년 간의 자비량 목회 및 경건 훈련(치유 및 예언 사역자 100여명 훈련/ 무료 숙식 제공/ 별도 헌금 시간 없음/ 가난한 이들을 배려하는 산성)으로 인해 성령님의 강한 임재 안에서 그 영감을 받아 선포되기 때문에, 설교만 들어도 영적 기름부음을 충분히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우울증, 불면증, 강박증, 중독, 환청 등 각종 정신적 질환으로 고통 받고 계신 분들도 본 영성원 홈페이지의 <동영상> 게시판에서 동영상이나 MP3를 계속해서 보거나 들으시면 증세가 점점 완화됨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불안이나 환청이 심한 경우 MP3를 끊임없이 들으시기 바랍니다. 집중해서 들을 때 성령님의 기름부음을 받으므로, 증세에 차도가 있습니다.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내 말이 불 같지 아니하냐 바위를 쳐서 부스러뜨리는 방망이 같지 아니하냐
(렘23:29)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 있고 활력이 있어 좌우에 날선 어떤 검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영과 및 관절과 골수를 찔러 쪼개기까지 하며 또 마음의 생각과 뜻을 판단하나니 (히4:12)
성경에는 예수님께서 말씀만으로 먼 곳에 있는 사람을 치유하신 사건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바로 백부장의 하인을 치료하심(마 8:5-13)과 , 왕의 신하가 예수님께 아들의 병을 고쳐달라고 청했을 때 예수님께서 “가라. 네 아들이 살아 있다.” 라고 말씀하신 바로 그 시각에 아들이 나았던 사건(요 4:46-53) 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시공에 상관없이 말씀을 보내어 우리를 고치시고 위험한 지경에서 건져주십니다(시107:20)
주님의 말씀은 불과 같고 바위를 부수는 방망이 같이(렘 23:29) 강하고 능력있는 말씀이시며, 또한 혼과 영과 및 관절과 골수를 쪼개기까지 살아있는 말씀이시기에(히 4:12) , 다만 우리의 겨자씨 만한 믿음만 있다면(마 17:20) 삶의 곳곳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을 넘치도록 얻을 것입니다(요20:31).
이 글을 읽고, 저희 까페 및 홈페이지를 방문한 분들도 그들의 믿음처럼 주님께서 마련하신 치유와 은혜의 길을 그대로 따를 때, 주님께서는 영의 눈을 열어 놀라운 일들을 알아보게 하실 것입니다(시 119:18).
청결한 마음의 사람들은 정말로 하나님을 뵙게 될 것입니다(마 5:8).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신 예수님(히13:8)께서 성경에서 "나를 믿는 자는 내가 하는 일을 그도 할 것이요 그보다 더 큰 일도 하리니"(요14:12)라고 말씀하셨듯이, 인터넷과 매체를 통하여 이전에는 생각지도 못했던 방법으로 현현히 역사하시는 성령님을 체험하시기 바랍니다.
치유 역사는 기적적인 것과 점진적인 것이 있는데, 성경에서 예수님은 많은 기적적인 치유를 일으키기도 하셨지만, 벳새다에서 맹인을 고치실 때 눈에 안수를 두 번 하심으로 그가 점점 또렷하게 보게 되었으며(막 8:22-26), 나병환자 열 명을 깨끗하게 하셨을 때도 그들이 단번에 나은 것이 아니라 제사장에게 '가다가' 회복되었습니다(눅 17:11-19).
오늘날에도 기적적인 치유는 주님의 뜻에 따라 얼마든지 일어나고 있지만, 대개 치유는 본인 스스로 기도하는 가운데 은혜를 받을 자격에 따라 점진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보편적입니다.
바울 사도의 서신을 보면 위장병을
앓는 동역자 디모데에게 실질적인 권고(딤전 5:23)를 하는 부분도 있고, 또 에바브로디가 중병에 걸렸을 때 하나님께서 긍휼이
여기시어 치료해 주셨다는 이야기도 나옵니다(빌 2:26-27). 이 구절들에 비추어 보면, 사도시대 때도 치유란 단 한번의 안수로
이루어지는 것만이 아니라 점진적인 치유도 함께 일어났음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하늘나라는 침노하는 것이라는 예수님 말씀처럼(마 11:12) 영적 승리는 우리가 은혜를 사모하며 간절히 부르짖어 전쟁하듯 싸워서 얻는 것입니다. 따라서 저희 까페와 홈페이지의 안내를 따라 제대로 은혜를 최소한 1달 정도 꾸준히 받으시면 점진적으로 성령님의 역사를 체험하게 될 것입니다.
◇ 먼저 본인이 MP3와 동영상으로 영적, 육적인 체험을 하시고, 세계 만방에 주님의 복음을 전하는 한 사람의 사도로 전도에 활용하시길 소원합니다. 그리할 때 사도 시대에 역사하셨던 성령님께서 오늘 이 자리에서도 역사하실 것입니다(행 14:3).
◇ "병든 자를 고치며 죽은 자를 살리며 나병환자를 깨끗하게 하며 귀신을 쫓아내되 너희가 거저 받았으니 거저 주라" (마 10:8)
예수님께서 열 두 제자를 세상으로 내보내시며 명령하신 그 사역을 <세계 최초 치유와 은혜의 징검다리-동영상 및 MP3 치유>로써 이뤄나가시길 소원합니다.
◇ 천국 열쇠를 받은 것은 베드로 한 사람만이 아니라 믿는 성도 각 사람을 뜻합니다. 그러므로 나도 천국 열쇠를 받았다는 그 믿음을
갖고, 인터넷 및 현대 매체를 권능의 통로로 사용하시는 성령님에 의해 나의 매인 곳을 풀면, 바로 그때 하늘 나라가 내 삶에
자리에 임하는 역사가 이루어질 줄 믿습니다(마16:19).
◇ 마귀의 간계에 대적하는 길은 오직 우리가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는 것 뿐입니다(엡 6:11). 인간을 죽이고 망하게 하려는 마귀세력에 맞서 성령의 날 선 검인 말씀으로 우리가 그들을 공격(MP3를 다운 받아 끊임없이 들으시면 효과가 큽니다) 하여 승리합시다!
* MP3 파일 다운로드는 홈페이지(http://www.mose.or.kr) → 목사님 설교 동영상 → 동영상을 선택한 후 동영상 화면 바로 위의 "설교 mp3" 란의 맨 오른쪽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그동안 MP3의 음질이 고르지 못했습니다. 앞으로는 개선된 음질의 MP3를 제공하겠습니다)
◈ 더욱 사모하는 마음으로 영적 은혜를 받기 위해서는 다음의 안내대로 실천해 보십시오! ◈
먼저 주님 뜻대로 살지 못한 것을 조목 조목 적어 회개하고, 금식과 함께 설교의 기름 부음을 받으실 때 주님과의 영적 만남이 깊어질 것을 확신합니다!
※ 회
개란 '후회'가 아닙니다. 회개란 세상과 자기 중심으로 살던 육적 삶을 완전히 돌이켜, 그 주권을 주님께 드리는 것- 생각,
마음, 의지와 행동 모든 것이 예수님 명령에 순종하며 사는 삶을 뜻합니다. (마 4;17, 롬 6:3, 롬 6:16, 갈
5:24) 회개로써 우리의 마음밭이 주님의 말씀을 받는 옥토가 될 것이며(마 13장), 이때에 비로소 빛이며 생명이신 말씀의 역사가 우리 삶에 실제로 일어납니다(히 4:12, 렘 23:29).
온전한 회개의 삶을 살기 위한 방법으로 서모세 목사님 동영상 <복있는 사람4> 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마음의 쓴뿌리 제거를 위해, 서모세 목사님 동영상 <내적 치유>도 함께 보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영으로 주님 만나기 & 각종 정신적-육체적 질병 치유 받기 4단계!>
1단계 : 경건한 마음으로 회개하며, 일주일 간 MP3 파일 듣기
2단계 : 회개하며 3일 금식, MP3 파일 듣기
3단계 : 회개하며 3일 금식, 설교 동영상 보기, MP3 듣기
4단계 : 회개하며 3일 금식 - 목요일부터 금식을 시작하여
금, 토요일 충주 성령영성기도원에서 은혜 받기, MP3 듣기
※ 단, 단계적 실천을 모두 하기 힘든 경우, 특정 단계만 실천해도 부분적으로 은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http://www.mose.or.kr)에서 MP3 를 다운 받아 끊임 없이(이어폰) 들으시면 효과가 있습니다.
이렇게 은혜 생활을 해가시면서 누가복음 4장 18절의 말씀이 내 삶에 실제적으로 임하는
놀라운 역사를 체험하시기 소원합니다!!
또한 본인이 체험한 후, 주변의 힘든 분들에게 MP3 및 동영상으로 은혜 받는 법을
적극적으로 전도하셔서 함께 기쁨을 누리면 좋겠습니다!
◎ 마귀가 인간을 공격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옵세션(obsession) : 마귀가 인간에게 들러붙음. 침투함.
2. 옵프레이션(oppression) : 마귀가 인간을 억압하고 짓누름. 중독 상태.
3. 디프레이션(depression) : 마귀에게 포로가 되어 조종당하는 상태. 우울증 등의 증상으로 나타남.
4. 포제션(posesssion) : 인간이 완전히 마귀의 소유가 되어버림. 흔히 귀신들림 상태라고 볼 수 있음. 무당도 이 경우에 해당됨.
이처럼 마귀가 인간을 장악해 가는 경로는 단계별로 심해집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신 목적이 바로 포로된 자를 자유케 하시고(눅 4:18), 마귀의 일을 멸하기 위함(요일 3:8) 입니다. 예수님으로 인하여 마귀에게 눌리고 억압된 모든 곳은 해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 55:1-2)
오호라 너희 목마른 자들아 물로 나아오라 돈 없는 자도 오라 너희는 와서 사 먹되 돈 없이, 값 없이 와서 포도주와 젖을 사라
너희가 어찌하여 양식이 아닌 것을 위하여 은을 달아 주며 배부르게 하지 못할 것을 위하여 수고하느냐 내게 듣고 들을지어다 그리하면 너희가 좋은 것을 먹을 것이며 너희 자신들이 기름진 것으로 즐거움을 얻으리라
(눅 4:18-19)
주의 성령이 내게 임하셨으니 이는 가난한 자에게 복음을 전하게 하시려고 내게 기름을 부으시고 나를 보내사
포로 된 자에게 자유를, 눈 먼 자에게 다시 보게 함을 전파하며 눌린 자를 자유롭게 하고 주의 은혜의 해를 전파하게 하려 하심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