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2023-12-16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BlueStacks 5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사쿠라 바쿠신 오 캐릭터 홈 화면 대사에서 개행이 되지 않아 말풍선 바깥으로 텍스트가 나오는 현상이 있습니다.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첫댓글 사용하고 계신 앱플레이어에서 발생하는 오류로 확인되며
앱플레이어는 권장 사용 기기가 아니므로 원활한 플레이가 불가할 수 있어,
되도록 PC 클라이언트 사용을 권장해 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출시 안내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4os/192